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앞산 맛집 곱도리탕 닭한끼

by 팩폭오지쥬 2021. 5. 7.
반응형

오늘은 앞산 맛집으로 유명한 '닭한끼'를 다녀온 후기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닭매운탕, 곱도리탕으로 유명한데

저는 이번에 곱도리탕을 먹고 왔습니다.

곱도리탕 앞산 맛집 닭한끼 

주소: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동 502-1 (큰골길 58)

영업시간: 12:00 ~ 24:00 

 

아 제가 아직도 맛집 포스팅에 익숙지 않아서

곱도리탕 안에 들어간 곱을 찍었어야 했는데

못 찍었어요..

 

엄청 크고 쫄깃했어요

크기는 닭날개 다리 정도 되어서

씹는 맛이 있달까?

너무 맛있었습니다.

 

익어가는 곱도리탕

 

보글보글 끓어가는 곱도리탕의 소리를 담고 싶었는데

그렇게 되도록 놔두지 않는 친구 놈.. 분들

 

걸쭉 칼칼한 매운탕 같은 맛에

쫄깃한 곱에 보들보들한 닭고기

 

먹다 보면 맛이 짜지는데 

육수 더 달라하면 주니까

육수 넣어서 맛을 다시 처음과 같이 만들어서

무한으로 다시 드실 수 있습니다.

닭한끼 메뉴판

닭한끼 메뉴판

제가 맛집을 포스팅을 볼 때

메뉴판이 없는 포스팅은 너무 싫더라고요

그래서 하나하나 손수 찍은 앞산 곱도리탕 맛집 닭한끼 메뉴판

 

찜닭이랑 닭불고기 대갈비찜닭도 먹어보고 싶네요

놀러 갈 때 포장해서 가져 간 다음 끓여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그때는 닭매운탕 먹었었는데

술이 술술술 탕이 탕탕탕

 

그런데 포장 서비스가 원래 되는 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닭한끼 인테리어

매장 인테리어도 너무 이뻐요

특히 저 빨간 나비 인테리어가 

정말 감각적이더라고요

 

사장님도 젊어 보이던 데

그래서 그런지 서비스 정신도 좋고

친절했어요

 

앞산에서 닭 한 끼 드셔 보시고

인근에 이쁜 카페에 가서 디저트 드세요

 

맛집 포스팅에서 알고 싶은 부분들

찍어주면 좋은 장면들 

말씀해 주시면 다음 맛집 소개 때는 최대한 

반영해서 포스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