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실제사용후기] 올리브영 발뒤꿈치만 집중필링 후기

by 팩폭오지쥬 2020. 12. 2.
반응형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는 발 뒤꿈치 집중 필링 제품입니다.

라임 추출물과 영양이 풍부한 아보카도 열매 추출물로 인해 매끈매끈하고 초크 초크 한 발 뒤꿈치 케어를 도와준다는데요

 

구성품은 팔에 직접적으로 붙이는 촉촉한 ㄴ자 물티슈? 와

떨어지지 않도록 감싸주는 붕대? 가 들어있네요

 

저는 만 30살로 아직 뒷꿈치가 그다지 나쁘지 않은 정도인데

요렇게 물티슈를 붙이고

 

이렇게 붕대로 감싸주고나면 1시간 동안 TV 보면서 힐링

그다음에는 미온수로 씻으면 끝

사진 정보로 보니까 11월 27일에 했고

이후 아무런 일이 발생하지 않아

 

아 난 아직 어리고 뒤꿈치가 깨끗해

아무렇지도 않나

이렇게 생각하고 잊고 살았는데

 

오늘 씻으며 발을 봤는데

(아 매일 발을 씻지만 발을 유심히 볼 일은 잘 없잖아요?)

 

약혐 주의로 인해 크기를 줄였어요

정면에서 찍은 것도 있는데 그거는 더 심합니다

 

이렇게 기존 피부가 여름철 피부가 타서 일어나는 것처럼 일어나고

그 아래에서 새로 나오는 피부는 정말 매끈매끈하네요 

 

어머니랑 함께했는데

어머니 발은 어머니의 거부로 제 사진만 공유해 드리는데

 

이처럼 부모님께서 뒤꿈치 굳은살? 각질로 인해

사포 같이 생긴 스틱으로

긁으신다면

 

이거 한번 사서 같이 해보세요

사용법도 좋고 효과도 좋고 좋네요

 

저렴한 가격에 하는 효도

 

그럼 효과도 보여드렸겠다

할 말도 없고 여기서 끝내고

효과를 보다 잘 보고 싶다 하시는 분은

혐오 주의를 당부드리며 정면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혹시 몰라 조금 아래쪽에 첨부드려요

스크롤 내려주세요

 

가격은 기억이 안나요..

검색해보세요

비싸지 않고 저렴했던 걸로 기억해요

 

 

 

 

똑같이 혐오로 인해 사진 크기는 줄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