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음료 판매 매장[당첨 후기]

by 팩폭오지쥬 2021. 1. 19.
반응형

youtu.be/OUOM-RBTcTQ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영상

최근 스타벅스 유튜브 채널에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출현하면서

화재를 모았던 음료,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 이벤트에 참여해서

당첨 쿠폰이 오늘에서야 왔는데

특정 매장에서만 수령을 할 수 있다고 해서 검색하는 김에 글을 씁니다.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판매 매장

저는 대구에 살고 있는데 많이 없네요ㅠㅠ

커피 하나 마시러 해당 점포까지 가기는 그렇고

지인에게 선물로 줘야겠네요

무료쿠폰으로 생색내기 들어갑니다.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이벤트 당첨 안내

나이트로 콜드 브루 음료가 하나 있을 줄 알았는데 여러 가지 있네요

전부 다 먹어보고 싶네요

달달한 바닐라 크림에 알싸한 커피가 만나 분명히 맛있을 나이트로 바닐라 크림

초콜릿의 달달한 맛과 견과류의 고소한 맛이 같이 느껴질 나이트로 쇼콜라 클라우드

그리고 역시나 원조 나이트로 콜드 브루까지

 

바로 지인 안 주고 어쩌다 저 인근 매장을 갈 수 있으니 들고 있어야겠어요

저는 달달한 바닐라 라테를 좋아해서 나이트로 바닐라 크림으로 픽하겠어요!

 

저랑 같이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리고

당첨 안되신 분들도 해당 매장에 가시면

스타벅스의 신규 음료인 나이트로 콜드 브루 음료를 드실 수 있으니

꼭 한번 드셔 보시고 댓글로 나이트로 콜드 브루 음료 3개 중 이걸 먹어라!라는 거 추천 좀 해주세요

 

신세계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음료 소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