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1/0427

삼쩜삼 이용 환급받기 후기 세금 돌려받기 세테크 절약 삼쩜삼 환급받기 대상 확인하기 ν최근 5년 이내에 한 번이라고 3.3% or 8.8% 원칭징수가 되는 외주 또는 체험단을 한 적이 있다. ν최근 5년 이내에 아르바이트, 프리랜서로 활동해 본 적이 있다. 뭐 기타 등등 3.3% 또는 8.8%가 원청징수되는 일을 해서 돈을 번 적이 있으면 대상이 될 수 있는데, 내가 어떻게 알어.. 그냥 삼쩜삼에 들어가서 환급금 확인해보세요 저는 2016년과 2017년 2개 연도에 관련된 일을 한 적이 있나 봐요 무려 90,000원을 돌려준다니 혹해서 환급 신청을 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아 그런데 수수료가 11,000원이나 하네요.. 90,000원에 11,000원이면 대략 10%가 넘는 수수료 비싸다 생각했는데 머 어차피 다르게 환급받는 방법도 모르고 찾아보기도 귀찮아서 .. 2021. 4. 30.
북구청 환경공무직 불만글에 달린 댓글에 대해 만점 다른 시험, 공정한가요? 대구북구청 환경공무직 시비 (tistory.com) 만점 다른 시험, 공정한가요? 대구북구청 환경공무직 시비 2019년 제 민원을 기사화 시켜주신 HCN금호방송 영상 북구청 환경 공무직 채점 기준에 대한 민원을 제기했습니다. 미혼자가 받을 수 있는 최대 점수 51점 기혼자가 받을 수 있는 평균점수 52점~ 60점 fateinlove.tistory.com 이전에 제가 대구시 북구청 환경공무직에 대해서 쓴 글이 있습니다. 채용 기준에 대해서 부조리, 불공정을 담은 내용이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인이 4년 동안 공무원 공부를 했고, 실기를 준비한 적 있는데 제가 말한 가족부양 점수에 대한 불공정 시비가 저와 같은 미혼자에게만 유리한데 그러면 실기에서 청년이 .. 2021. 4. 28.
포스팅 알바로 부업 해보는건 어떨까요? 오늘은 포스팅 알바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회사를 다니면서 내 월급을 올린다는 건 쉽지가 않죠? 하지만 수익을 올리고 싶어, 재테크, 세테크, 주식, 비트코인까지 여러 방법을 통해 부의 증식을 위해 노력하시는데 내가 원하는 만큼 수익이 안나 재미가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추천드리는 게 포스팅 알바입니다. 블로그, 카페에 홍보글을 많이들 올리는데 쓰는데 시간이 걸리고, 직원한테 시키자니 시간 대비 효율이 안나 외주를 맞기는 업체가 많이 있습니다. 포스팅 알바는 카페는 건당 4천 원, 블로그는 8천 원 정도로 벌 수 있는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블로그 포스팅 어디서 찾아?라고 하실 수 있는데 카카오톡의 오른쪽 상단에 보면 오픈 채팅이라는 게 있습니다. 거기서 포스팅 알바를 검색하.. 2021. 4. 28.
홍보영상 무료제작 사이트 비디오 몬스터 비대면 바우처 적용 가능 오늘은 동영상 제작 플랫폼 제공 서비스인 비디오 몬스터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간단하게 회원 가입하신 다음에 동영상 만들기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동영상 플랫폼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한 번씩 재생해보면서 음악이랑 홍보영상에 이미지 위주인지, 동영상 위주인지 먼저 확인하신 다음에 만들 수 있는 수준이겠다. 구상을 먼저 하신 다음에 제작을 하시면 되는데 무료 제작의 경우 비디오 몬스터 워터마크가 찍혀 나오긴 하지만 TV광고가 아닌 블로그 포스팅용 동영상이나, 간단한 기업홍보영상은 워터마크가 찍혀있어도 괜찮다 생각해요 워터마크보다는 많이 제작해서 새로운 정보를 자주자주 만들어 주는 물량공세가 오히려 더 낫다 생각하는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저는 Eat this, it's the best 1.. 2021. 4.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