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대구 공유오피스 1인실을 찾고 계신가요?

by 팩폭오지쥬 2023. 10.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환절기에 건강은 어떠신가요?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 저는

주말에 옷 정리하다 멘붕이 왔답니다.

얼마 전까지 덥다고 에어컨이면 선풍기며 있는 대로

가동했는데, 갑자기 겨울 날씨!

 

이제 진짜 춘추가 없는 계절인 게 느껴지네요.

주말을 너무 힘들게 보내 주절주절 해봤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저는 대구 공유오피스 1인사무실을

찾는 분들게 유용한 소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개인 창업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꼭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열심히 적어볼게요.

01

요즘은 정말 한 가지 직업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이 없으신 거 같아요.

월급만으로 힘드니 투잡, 쓰리잡은 기본인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개인사무실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는 추센데요,

이 사무실 찾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다는 거,

알아보신 분들은 다들 공감하실 거 같아요.

01

저는 계속 경단녀 생활을 하다가 이제 애들이

어느 정도 커서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려고

사무실을 찾아보게 되었어요.

 

처음엔 집에서 하거나 오프라인만 하면 되지,

이런 생각으로 창업을 준비했는데요.

시작하고 얼마 안 돼서 한계가 오더라고요.

혼자 있어도 집이랑 사무실은 느낌이 다른 게

뼈저리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알아본 오피스텔이나 개인 상가 등을 알아봤지만

사업이라는 게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니

긴 계약 기간이나 보증금, 임대료 등이

너무 부담스럽게 느껴졌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지인 소개로 공유오피스란 곳을

소개받게 되었어요.

소개받고 난 후 여기저기 발품 팔며 알아보다

이곳 공유오피스 1인실을 발견했는데요.

01

이곳 대구 공유오피스는 제가 찾는 1인실 외에도

2,3인실 다인실 등 사무실 안에 또 사무실이 있는 쉐어 공간이었어요.

 

혼자 조용히 쓰고 싶은데 공유오피스라니.

처음엔 거부감이 들었는데 막상 가서 둘러보니

너무 조용하고 체계적인 분위기에 일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아서 일의 능률도 오를 거 같았어요.

01

공유오피스 1인실은 찾으시는 분들이 대부분 생각하시는 게

공용공간이 어떻게 운영되는지,

어디까지 지원되는지가 궁금하실 텐데요.

 

여기 제가 입주한 디노플레이스라는 업체는

지점마다 회의실이 마련되어 있고,

갑작스럽게 손님이 오더라도 자연스럽게 응대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도 운영되고 있었어요.

회의실마다 빔프로젝터나 모니터 화면, 보드 등이

준비되어 있어 별도의 공간을 대여하거나

찾지 않아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답니다.

 

또 지점마다 특색있게 운영되고 있는

카페테리아 공간은 계약하신 입주자분들께

무료로 고급 원두커피를 무제한 제공하고 있고요.

 

이밖에도 다양한 음료나 간편식, 차 종류 등도

마련되어 있어 유명프랜차이즈 커피값을

얼마든지 절약할 수 있으니 저 같은 카페인 중독자에게

너무 소중한 공간이었어요.

거기다 이곳 공유오피스 1인실에서는

입주와 동시에 업무를 보실 수 있게 사무에 필요한

기기들도 다 설치되어 있는데요.

 

프린터나 스캔은 물론 팩스와 파쇄기,

심지어 소소한 사무용품까지 모두 세세하게

마련되어 있어 개인 상가사무실을 구하더라도

세부적으로 들어가는 모든 비용과 시간 등을

아낄 수 있으니 이거야말로 최고의 장점이 아닌가 싶어요.

 

거기다 사무실을 구하면 계약 기간이나

보증금이 고민되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보통 부동산을 통한 1인 사무실이나

상가 등은 최소계약 기간이 1년 이상이거나

계약과 동시에 일시납 해야 하는

보증금이 너무나 부담스럽잖아요.

하지만 이곳 공유오피스 1인실은 최소 3개월이라는

합리적인 계약 기간과 월세에 2달 치만 예치금으로

내면 되니 소자본 창업자들은 입주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거 같아요.

 

혹시나 창업하시는 분들은 비상주사무실도

많이 알아보고 계시던데요.

비상주사무실이라 하더라도 이곳 업체가

실제로 있는 건물인지 또 실사는 되는지

비상주로 주소지만 등록된다 해도 우편물이나

중요한 택배 등을 받아줄 수 있는 업첸지도 꼭 알아보셔야 합니다.

 

여기 공유오피스 디노플레이스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고 일정 시간 상주해서 관리해주시는

지점 매니저님들이 계셔서 안심하고 이용하시면 될 거 같아요.

단점을 찾는 게 장점보다 더 어려운 이곳!

공유오피스 1인실을 찾고 계신다면 지금 바로 문의해보세요.

해당 지점 매니저님들이 너무나 친절하게 응대해 주신답니다.

! 1인실은 지점마다 공실이 빠르게 소진되고 있으니

1~2인실이 필요하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될 거 같아요.

 

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들 글 읽으시고 좋은 사무실 찾길 바랄게요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올해 감기는 너무 독하다고 하니

독감 주사도 꼭 맞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