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구 배달 맛집 라닭 또 먹었어요

by 팩폭오지쥬 2022. 1. 28.
반응형

라닭! 너무 당당한 썸네일이네요

 

1월 21일 수요일에 먹은 후기를 이제야 올립니다.

 

대구 배말 맛집 (찜닭 부문) 추천입니다.

 

<저자 대구 배달 맛집 추천 List>

찜닭 - 라닭

 

치킨 - 호식이 두 마리

떡볶이 - 신전 떡볶이

 

닭똥집 - 더 큰 본부

피자-도미노피자(목요일 1+1)

 

넙적 당면으로 바꾼 다음에 주문!

 

신라면 정도의 보통 맛으로 매콤 달콤한 찜닭

 

실패 없이 이젠 고정입니다.

 

배달 맛집을 찾기가 힘들어서 하나 찾으면 유지하는 게 최고죠

 

괜히 다른 배달 맛집 찾으려다

 

돈 날리고 음식 버리는 경우가 생기니깐요..

 

 

양도 참 푸짐하지요?

 

그리고 제가 배달 맛집으로 라닭을 좋아하는 게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먹어도

 

여전히 맛있답니다?!

 

글 쓰고 있으니 또 먹고 싶어 지네요

2021.06.21 - [일상정보] - 대구 북구 찜닭 배달 맛집 라닭 + 백양맥주

 

대구 북구 찜닭 배달 맛집 라닭 + 백양맥주

오늘은 대구 북구에서 배달의 민족에 데뷔한 라닭을 리뷰 1등으로 주문했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배달이 일상이 되면서 여러 업체가 생겼는데 그중에 맛있는 집은 잘 없어서 늘 실패만 했는

fateinlove.tistory.com

저번에 먹었을 때는 백양 맥주와 같이 마셨었네요

 

배달 음식으로 시켜먹을 게 워낙 많다 보니

 

자주 시켜먹는 편이 아니라 자주 먹진 않지만

 

먹으면 꼭 라닭을 시킨답니다.

 

요즘 중국집 맛있는 곳이 잘 없던데

 

기회가 되면 한 번 찾아봐야겠네요

 

주먹밥도 놓칠 수 없는 라닭의 리뷰 이벤트 핫 아이템이지요

 

파와 김, 계란 지단으로 만들어진 주먹밥에 납작 당면이나

 

라닭 고기를 얹어서 먹으면 그저 한 끼 해결!

 

하지만 이 포스팅은 당연히 리뷰 이벤트가 아닙니다.

 

1월 21일에 먹었고, 리뷰는 배달 어플에만 올리면 되니깐요

 

제가 글 쓴 걸 사장님이 아셨다면

 

주먹밥 곱빼기 정도는 받을 수 있었을까요?

 

음료수 1개는 그냥 오고

 

리뷰 이벤트 아이템은 주먹밥 단독입니다.

 

저희는 평일에 시켜 먹다 보니 배달 후 30분 정도 걸려서 도착해서

 

더욱 좋았습니다.

 

대구 배달 맛집을 더 많이 시켜먹어서

 

보완해서 안내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넘쳐나는 홍보, 간판 교체 등으로부터

 

우리의 돈을 지킬 수 있도록!

 

칠성동, 침산동, 산격동, 노원동, 대현동

 

이 정도면 제가 올려드린 리스트 가게들에서

 

배달 가능하실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