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맥도날드 신제품 슈니언 버거 4,900원에 먹기

by 팩폭오지쥬 2021. 7.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맥도날드를 가서

슈니언 버거라는 신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미리 보는 결론: 맛있습니다. 최애 버거가 바뀔 정도로

슈니언 버거 싸게 먹는 법

맥도날드 앱을 설치하셔서

쿠폰에 들어가시면 4,900원에 먹을 수 있더라고요

 

저는 햄버거 브랜드 중에 맥도날드를 제일 좋아하기도 하고

모든 메뉴를 좋아해 쿠폰함에 있는

메뉴를 골라서 먹는데

 

신제품이 나왔다고 쿠폰을 주는지

슈니언버거가 4,900원에 먹을 수 있기에

바로 드라이브 스루로 주문!

맥도날드 쿠폰 앱에 들어가시면

매주? 다른 쿠폰을 아무 조건 없이

마구마구 넣어줍니다.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다운로드하세요

햄버거는 집에서 컴퓨터나 TV 앞에서 먹는 게

제일 맛있죠? 아.. 아닌가?;;

 

저는 탄산을 안 좋아해서

음료를 아이스커피로 늘 바꾸는데

금액 추가 없이 바꾸실 수 있습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꿔보세요.

 

그리고 쿠폰 사용하실 때는

쿠폰 사용한다고 말하면 번호 불러 달라고 하는데

사용하고 싶은 쿠폰을 누른 다음에 사용하기 누르면

 

'M 123 456' 이런 식으로 쿠폰번호가 나오는데

M을 제외한 번호를 불러주시면 됩니다. 

슈니언 버거는 슈(쉬림프, 새우)에

니언(어니언, 양파)가 합쳐진 상품으로

양파튀김이 들어가 있는데

 

포장지를 열면 양파 냄새와 튀김 냄새가 풍겨

완전 군침도는 맛이고

 

한입 베어 물면 소스가 짜지 않은 그렇다고 막 달지도 않은

은은한 소스이고 양파와 튀김 향이 쫙 풍겨

최애 버거가 바뀔 것 같은 맛이었어요!

 

기존 에그 불고기 버거나 더블 불고기 버거를 좋아했는데

슈니언 버거 제대로 맛있더라고요!

꼭 드셔 보세요.

불 좀 키고 찍을걸.. ㅎㅎ

너무 어둡네요

하지만 음식 사진의 진정성을 위해

필터는 생략하겠습니다.

 

그래도 맛은 제가 보장합니다.

 

슈니언 버거 검색해보니

돌아왔다고 하는데 예전에 한번 나온 상품인가 봐요

왜 사라졌지? 이렇게 맛있는데?

 

슈니언 버거 단품은 4,900원

세트로 하실 경우 6,300원

맥런치(10:30~14:00)로는 5,500원에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