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삼성이 투자한 펀월렛 PhunWallet 채굴?

by 팩폭오지쥬 2022. 5. 17.
반응형

삼성이 투자한 PhunWallet 펀월렛?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알아보기전에 가입하러 가실 분?

PhunWallet 펀월렛은 일단 시간당 0.2083 채굴이 되고,

 

반감기가 따로 없어 보입니다. 

 

그래서 하루에 4.9992개를 채굴 가능합니다.

 

가격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그리고 맨 위에 삼성이 파트너십 기업에 속해있는데

 

22.05.16 기준 삼성은 사라지고 오라클, 어도비, 버라이즌 등이 새롭게 생겼어요

 

앱에 들어가 보면 채굴, 간단한 설문조사, 지갑 외에는 큰 기능은 없어요

 

정말 허술하다 싶을 정도로 아무 기능이 없지만, 본질은 지갑 어플이니깐 그럴 수 있다고 보고

 

파트너십은 튼튼한 PhunWallet 채굴하러 가기

PhunWallet 펀월렛 설명을 한글 번역으로 해서 가지고 왔는데

 

설문 조사, 비디오 시청, 캠페인 참여를 통해 펀토큰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 이 펀토큰을 사용할 수 있도로 하겠다.

 

이 정도의 설명밖에 없네요

앱은 21.05.21에 출시되어서 1년이 넘었는데

 

아직 브랜드 마켓 플레이스가 없는 상태입니다.

 

초기에 삼성이랑 파트너십이 있었고,

 

현재에도 굴지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지만

 

발전이 조금 느린듯한 모습

 

PhunWallet 믿어보기

PhunWallet 개발사에서 만든 어플들

 

이중에 아는 어플은 없어서 어느 정도의 회사 인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삼성이 발을 담았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꾸준히 채굴을 해보려고 합니다.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1분 만에 30 토큰을 벌었어요

 

간단한 프로필 설문조사만 있을 뿐

 

다른 설문조사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한글 패치가 안되어서 본격 설문조사가 시작된다고 하더라도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PhunWallet 채굴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PhunWallet 초대 코드를 입력한다면 5개의 펀 토큰을 받을 수 있는데

 

다른 채굴처럼 추천인에 따라 채굴량이 증가하는 거 없이

 

일회성으로 5 토큰만 받을 수 있네요

 

밀크, 페이코인 등 일회성 추천 토큰을 주는 채굴 어플이 많네요.

삼성, 어도비, 오라클 너희 믿고 내가 PhunWallet 사용해본다.

 

2년이면 되겠니?

 

파이 코인처럼 3년째 발전을 하는 코인도 있을 테니

 

3년이 되는 기간까지만 기다려보고

 

그동안의 행보를 보고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채굴 어플들이 2~3년 지나고 난 다음에

 

그래도 상장만이라도 해서 노력에 따른 작은 수익만이라도 벌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