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쉐보레 신차 타호 NFT가 되다!

by 팩폭오지쥬 2022. 5. 24.
반응형

이번에 쉐보레에서 신차 타호가 나오면서 2명의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NFT로 탄생을 하며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타호 NFT 이벤트보다 타호 차량이 너무 이쁘다는 생각을 먼저 하고 가네요.

 

파이 코인이 상장 후 떡상 하는 그날, 구매 목록으로 담아놓아야겠네요.

타호 NFT 이벤트 기간은 6월 3일 오후 15시

 

이벤트 기간이 매우 짧으니 바로 신청하러 가세요.

 

타호 NFT 참여하러 가기

타호 NFT 참여 아티스트, 모션 아트 작가 이천성 님

타호 NFT 참여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님

위 두 분의 작품 각 다섯 점이 타호 NFT 이벤트 보상입니다.

 

저는 이천성 작가의 GIANT를 응모했습니다.

 

최환욱 작가의 DISCOVER랑 고민을 많이 했네요

이벤트 참여방법은 여기 클릭

 

간단한 타호 NFT 퀴즈를 하고, 응모할 작품을 선택, 정보를 넣으면 끝인

 

매우 간단한 이벤트입니다.

타호 NFT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서는

 

카카오 클립 전자 지갑 주소가 필요한데

 

지갑 주소 확인 방법 또한 간단하게 안내가 되어 있으니

 

안내된 방법에 따라 확인 후 입력을 하시면 됩니다.

타호 NFT 이벤트 보면서 너무 이쁘네요

 

짙은 녹색이 참 잘 어울리네요

 

전기차로 나오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쉐보레 기업의 타호 NFT는 타호에 관심을 가지게 만드는 데

 

성공적인 이벤트를 한 것이 아닌가 싶네요 

기업들의 이런 시도에 적극 찬성하며, 참여형 이벤트가 더욱 많아지길 바랍니다.

 

그럼 타호 NFT 이벤트 공유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타호 NFT 이벤트 외에도 알려드릴 소식은

 

대구에도 드디어 파이 결제 예정 업체가 생겼다는 겁니다.

 

대구 달서구 감삼동에 있는 피넛 그레잇이라는 카페인데

 

사장님께서 파이 채굴 중이며, 파이 코인 결제 예정 점포 신청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파이 코인 생태계 확장 소식에 너무 기쁘다며

 

파호 NFT 포스팅을 진짜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