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헥사 Hexa 코인 NFT 판매 시작, 가격 확인

by 팩폭오지쥬 2022. 6. 5.
반응형

헥사 Hexa 코인에서 NFT 곡괭이를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이를 가지고 있으면 헥사 코인 채굴량이 상승하고

 

Hexa 코인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고

 

이런 곡괭이를 마켓플레이스에서 거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조금 전까지는 4시간 남았다고 떴는데 갑자기 알람이 오더니

 

17:32부터 판매기능이 갑자기 오픈했어요!

 

그런데 가격이 5000 헥사 hexa 코인입니다..

 

저는 800 코인 밖에 없어서 구매를 못하네요;;

 

불과 몇분 전까지만 해도 보이던 화면입니다.

 

17:28분에 녹화를 했었네요.

 

저때만 해도 4시간이 남았다고 했는데, 갑자기 4분 만에 판매 시작

 

NFT 곡괭이를 구매할 헥사 코인을 가지고 있지 않아 너무 아쉽네요;;

 

10일 동안 판매가 가능한데.. 구매가 가능할까요?

 

추천 코드 dinoss 입력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제가 헥사 코인을 알게 된 경로는 코인 유튜브 채널이었는데

 

보통 다른 사람의 추천인 정보를 보지 못하는 다른 코인 앱과는 달리

 

헥사 코인은 추천인의 정보를 확인 가능하던데 추천인이 무려 657 명

 

이것도 정말 채굴 초기에 확인한 것으로 현재는 700명이 넘지 않았을까요

 

그래서 코인 유튜브를 할까 정말 고민을 많이 하게 된 헥사 코인

 

지금 제 글을 보고 헥사 코인을 시작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저와 같이 헥사 코인 부족으로 곡괭이 NFT를 구매하지 못하시겠지만

 

NFT 출시를 시작한 만큼 관련된 이벤트나 헥사 코인 활용도가

 

점차 많아지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저는 꾸준히 채굴 해나 가보려고 합니다.

 

현재는 10,000 개 한정 NFT 곡괭이를 판매하지만

 

추후 NFT 곡괭이 2탄이 나오면 그때는 구매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리고 제가 몰랐던 헥사 코인 매일 20개씩 받는 이벤트가 있었더라고요

 

아래에서 두번째 메뉴를 클릭해서 보면 Daily Discord Bonus가 있는데

 

클릭해서 디스코드를 들어간 다음 #verify에 들어가서 verify를 누르면

 

특정 코드가 주어지는데

 

해당 코드를 Daily Bonus 메뉴에 붙여넣기 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20 Hexa Coin이 주어진다고 하더라고요

 

헥사 코인을 채굴한지 일주일 정도밖에 안되었기에 매일 받아도

 

200개로 그래도 NFT 곡괭이를 살 수는 없었겠지만

 

아쉬운 것은 어쩔 수 없네요

현재 헥사 코인은 한 번의 반감기를 통해 시간당 0.8 헥사 코인 채굴이 가능한데요

 

그래도 초기 코인으로써 가능성은 있고, NFT 곡괭이 등

 

추가 개발에 대해서도 적극적이라 기대해볼만 한 코인 채굴 앱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헥사 코인을 하다보면 메인화면 하단에 Loot box라고

 

보물상자가 주어지는데 시간이 모두 경과 후 보물상자가 활성화가 되면

 

일정한 헥사 코인을 보상으로 주는데, 매일 1개씩 주어지는 것도 아닌 거 같고

 

기준을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고,

 

활성화 시간은 광고 등을 시청하면 한 번 시청에 2일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돌림판도 헥사 코인 채굴 초반에 2~3번 돌렸는데

 

요즘에는 돌리는 게 무료가 아니고 유료로 주어지는 거 같더라고요

 

어떤 기준인지 이것도 잘 모르겠지만

 

채굴 앱에 대해서 열심히 공부한다고 결과가 달라지나요?

 

특정 채굴량 상승 콘텐츠만 확인해서 채굴량 확보만 하고 나면

 

매일 꾸준히 클릭하는 끈기만 가지고 있으면 되고

 

나머지는 채굴 앱 회사에서 열심히 해서 상장이 되냐 마냐 하는

 

운에 맡겨야 되겠지요

 아직 추천인이 한 명도 없는데, 일반 채굴자 분들은 저와 같이

 

이런 수준이 아닐까요? 하지만 한 명, 두 명의 추천자라도 모아보고자

 

블로그를 하고 있습니다만, 초록 블로그보다 노출도가 낮아서

 

초록 블로그로 넘어가야 하나.. 고민도 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2년 가까이 블로그를 하고 있는데, 어느덧 일상 블로그보다

 

코인 채굴, NFT 블로그가 되어버린 것 같아서 아쉽기도 하지만

 

한 명 한 명의 추천자가 간절해 블로그를 놓지 못하고 있네요

무수히 많은 코인 채굴 앱 중 상장되는 코인들로 인해

 

조금의 부수입을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오기를 바라며

 

헥사 코인 외 여러 코인 채굴을 진행하고 있으며

 

저와 같이 코인 정보를 나누며 함께 채굴하실 분들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채굴 앱 중에서 채팅이 되는 앱도 있으니

 

해당 채굴앱 채팅창을 통해서 자주 소통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