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1월 2주 차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2. 1. 12.
반응형

이번 주도 돌아왔습니다! 

 

CU 1월 2주 차 신상품 안내 보러 가시죠! 

 

백종원님 도시락이 하나 더 나오네요!

 

그래도 믿고 먹을 수 있는 백종원 도시락.

 

도시락만 나올쏘냐

 

김밥도 백종원님 김밥으로 출시!

 

와일드 바디가 흑호의 해를 맞아 디자인 차별화로 우리 곁으로 옵니다.

 

CU 1월 2주 차 신상품 어흥~

 

설맞이 레드향과 한라봉 박스 상품이 들어오네요

 

아직 과일을 편의점에서 찾으시는 분들이 잘 없으셔서 발주는 꺼려지지만..

 

마트를 대체하는 CU 편의점인 만큼 과일의 확대는 반갑네요

 

늘 인기가 많은 자이언트 떡볶이가 매콤한 순대와 함께 나옵니다!

 

샌드위치도 삼각김밥도 새로운 제품이 나오네요!

 

익숙함에 질리지 않도록 매번 새로운 간편식 출시! 감사합니다.

 

 

모닝 머핀 2종이 CU 1월 2주 차에 매장에서 여러분을 만납니다!

 

새로운 샐러드와 튀김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연세 우유에서 정말 많은 상품들을 만들어내네요

 

연세 우유 연세 대학교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게 아닌가봐요?

 

개발만 연세 대학교에서 했는가?

오 틈새라면이 다시 나오네요!

 

오리지널이 아니라 매운 김치면으로

 

원래도 매웠는데 매운 김치라 더 매운 건 아니겠죠?

 

이로써 CU 1월 2주 차 신상품을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