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1월 3주 차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2. 1. 19.
반응형

이번 주도 CU 1월 3주 차 신상품을 알아봐야겠죠?!

 

이제는 귀찮아도 찾아주시는 분들이 계실까 해서

 

책임감으로 글을 쓰러 온답니다.

 

CU 1월 3주 차 신상품 바로 시작합니다.

 

 

 

백종원 도시락 1종이 더 나오네요!

 

도시락과 삼각김밥은 만족스러운데.. 샌드위치 좀 내주세요..

핫도그 상품이 나오네요?!

 

그래도 핫도그는 기름에 튀긴 즉석조리 핫찰도그가 최고죠!

 

꼭 드셔 보세요~

 

새로운 꼬치가 CU 1월 3주 차 신상품으로 나오고

 

실카라는 초콜릿도 나오네요!

 

전 세계 3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니!

 

다양한 장난감 상품들도 나오고요!

 

얼초 시리즈는 누가 사갈까 생각했는데

 

어린이 고객들에겐 인기라서 전부 팔렸어요!

브레드 캔디 자판기도 아기자기한 장난감이더라고요!

 

무릎담요도 5,500원이라니 저렴한 것 아닌가요?

 

CU 1월 3주 차 신상품에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이 나오네요!

 

즉석조리 튀김이 많이 나오네요!

 

찰핫도그랑 소떡소떡이 이미 너무 맛있어서..

 

김토끼 보름달부터 이번 케이크 2종까지

 

김토끼가 머에요 그런데..?

 

유자차 상품이 없어서 너무 짜증 났는데

 

오늘 발주가 되어서 여유 있게 발주해놨어요!!

 

겨울이 이제 곧 가는 CU 1월 3주 차 신상품으로..

 

진짬뽕에 순두부가 들어가다니 이건 안 먹어봐도 맛있다!

 

매운 왕뚜껑, 킹뚜껑?!

 

국내에서 가장 맵다니.. 불닭보다 매운 건 아니겠죠?

 

아 따상주.. 평소 아이디어로 생각하고 있던 건데

 

상품으로 나와버리네요;; 아까워라

 

농심에서 새로운 과자를 많이 출시하네요!

 

옥수수깡 팝콘에서 이번엔 옥수수깡 하바나?!

 

CU 1월 3주 차 신상품 과자!

 

오감자가 커졌다!!

 

그리고 뻥이요가 CU 브래드인 HEYROO로 출시!!

 

뻥이요 먹고 싶었는데 왜 안 나오나 했는데!

 

1월 3주 차 신상품으로 CU단독!

 

꽃향기가 특징인 맥주? 곰표랑 블랑 같은 맛일까요?!

 

박스 고구마는 내 뱃속으로 들어갔는데

 

봉지인 너는 팔리려나.. 속는 셈 또 넣어봐야 하니?

 

이렇게 CU 1월 3주 차 신상품을 살펴보았는데

 

다양한 어린이 고객을 위한 상품과 과자들이 많이 나오네요!

 

1월 3주 차에서 CU 신상품으로 삶에 새로움을 더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