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U 12월 둘째 주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12. 8.
반응형

크리스마스 한정판 상품들이 나오기 시작하는

12월 둘째 주 CU 신상품을 알아볼까요?

참치감자짜글이 삼각김밥? PASS!

허니 펜타 치즈 토스트, 단짠 허니토스트? Oh~

 

크리스마스는 역시 달달한걸까요?

허니가 들어간 상품이 많네요~

 

뽀로로 상품들이 CU 12월 둘째 주 신상품을 장식하네요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크리스마스 선물로

자녀에게 선물해주기 좋은 상품인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겨울은 딸기죠!

CU 12월 둘째 주 신상품 빨갛게 물들다.

 

딸기의 마지막 딸기 오믈렛!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젤리 신상은 놓칠 수 없죠?

CU 12월 둘째 주 신상품 젤리!

 

불빛 반지 캔디 너무 이뻐요

트리랑 눈사람 버전 두개 다 가지고 싶네요!!

 

그리고 메가톤에 달고나라떼를 담다니?!

 

안주도 많이 나오네요!

연말엔 술, 술하면 안주 아닐까요?

CU 12월 둘째 주 신상품 컨셉은 연말입니다.

다양한 파스타도 나오네요!

마라크림 파스타, 얼큰해장 파스타

 

자이언트 시리즈 1탄의 떡볶이가

다시 출시된다고 하네요

 

원조는 잊힐 수 없다.

 

볼스의 다양한 주류도 나와요

큐라소 섬에서만 생산되는 독특한 오렌지라니?

 

CU 12월 둘째 주 신상품은 연말, 주류와 안주!

 

여기까지 다양한 와인을 보셨고

이거! 트리벤토의 연말 에디션!!

한정판은 놓칠 수 없죠~

이건 정말 구매해봐야겠어요!

마지막은 HAYROO 로 마무리!!

이번주도 12월 둘째 주 CU 신상품으로

일상생활에 새로움을 담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