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12월 첫째 주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12. 2.
반응형

벌써 12월이 다가왔습니다.

12월 첫째 주를 화려하게 장식할

CU 신상품은 무엇일까요?!

 

CU 12월 첫째 주 신상품은

백종원 님의 연탄불고기 시리즈가 장식했네요

CU 요즘 채식, 비건 왜 이렇게 좋아하지..

그동안도 안 팔렸고, 이것도 안 팔릴 것 같네요;;

와 허쉬 초코 휘낭시에라니!

저건 맛있겠다.

 

냉장디저트 에끌레어도 나오네요

에끌레어의 설명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와! 제크 신제품 나오는데 가나 초코가??

짭짤한 비스켓 제크와 달달한 가나 초콜릿과의 조합?!

 

CU 12월 첫째 주 신상품, 괜찮은 상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바밤바 막걸리도 맛있을 것 같은데

겨울에 붕어빵을 이길 수 없지

 

팥과 고구마.. 슈크림은 어딨어요 CU MD님?

와 고인물 신상품...

꿀젤리에 달고나? 꿀젤리에 사이다?

왜 그러세요 정말;;

옳다 옳아~! 

CU 12월 첫째 주 신상품

맛있는 걸 담아서 너무 고마운 CJ컵반

 

오 광동 대추 쌍화를 이어서 너무 오랜만의 신상품일 것 같은

유자 쌍화병이 나온다고 하네요!!

불로제 베이컨 파스타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또 달고나야? 했는데

달고나 팝콘?! 그건 좀 괜찮겠는데?

 

비건, 채식 딱 싫어!

인생은 고기서 고기!

저기압일 땐 고기 앞으로!

얼초 크리스마스 기획.. 

핼러윈 기획 상품 아직도 못 팔았어요;;

 

오늘은 이렇게 CU 12월 첫째 주 신상품을 살펴보았는데

12월 연말을 장식해줄 신상품들

각 회사에서 좋은 제품들 내주었네요

 

연말에 날씨는 추워도 매출로 따뜻하게 보낼 수 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