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TOP 커피 한잔 무료 받기

by 팩폭오지쥬 2022. 7. 20.
반응형

TOP 커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GS랑 CU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참여 방법은 매우 간단하네요.

 

1. 링크 클릭 : https://www.top-mileage.com/

2. 우측배너에서 마이페이지 클릭 

3. 적립코드 입력 : TOP4KEEPITUP 

3. 하단 친구추천코드 입력:   3L028VD1A3CC

4. 마이페이지 상단에서 "캔 제품 교환" 클릭 (CU & GS25)

5. 핸드폰 번호 입력, 교환권 문자 수신

TOP 커피 이벤트 참여하면 제품 교환권과 함께 굿즈 추첨권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탬프는 어디에서 사용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간단한 TOP이벤트 참여로 커피를 공짜로 받을 수 있으니

 

더운 여름 시원한 TOP 커피 한잔 하세요!

적립 코드 입력 : TOP4KEEPITUP 

 

적립 코드는 위의 코드를 입력하시면 되고

친구 추천 코드 입력:   3L028VD1A3CC

 

친구 추천 코드는 위의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굿즈는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사용이 용이한 폴딩 박스를 선택했어요~

커피는 신청하면 바로 오고, 굿즈도 선택하면 바로 결과가 나옵니다.

 

아쉽게도 당첨이 되지 않았네요.

TOP커피 한잔 이벤트 참여로 받으세요~

 

저는 이만 떠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