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편의점 9월 첫째 주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9. 3.
반응형

9월이 시작되었습니다.

매주 CU편의점에서 신상이 나오고 있는데

9월 첫째 주 신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김치 참치와 밥이라니.. 맛없을 리 없는 조합이네요

그리고 드디어 나온 KT 알뜰폰 유심!

그리고 CU에서 내놓은 획기적인 도시락 상품인 시그니처 도시락 2종!

배만 채우기 위한 편의점 도시락은 가라!

 

초코와 아몬드, 치즈와 아몬드가 만나 부드럽고 고소해진 미니쿠키 2종!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오나 보네요 핫초코가 나오는거 보니

캄파리 네그로니 칵테일 처음 들어보는데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칵테일이라니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CU에서만 판매하는 음mmm! 와인의 프리미엄 와인이 나왔습니다.

전 세계 80개국 이상 수출하는 이태리 최고의 와이너리 피치니라고 합니다!

프랑스 빵 또 나오네요;; 패스..

민트 제품도 또 나오네요ㅋㅋ 마켓오 쿠키 아이스크림으로

파인트, 미니컵, 바 등 고급 아이스크림 이제 그만~!

오~ 새로운 봉지라면이 나오네요

그런데 가격이 ㅎㄷㄷ

오 CU독점인 로제 분모자 떡볶이와 옛날 가래떡 떡볶이라니

다른 떡볶이 제품 판매되면 발주 안 하고

새로운 떡볶이 모실 준비를 해야겠네요!

과일 주스 어서 오고~

핫식스가 PET로 나오네요!!

핫식스 무브업과 헛개차 골드라벨은 출시하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라인 티머니 교통카드라.. 귀엽긴 한데

일반 CU교통카드의 딱 2배 가격이네요 (TMI: CU일반 교통카드 가격: 2,500 원)

민트 케이크와 귀여운 미니언 찰떡 2종이 나오네요!

새로운 제품을 보고 싶으신 분은 CU산격 내안애점(대구)로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초코 에이스라 뉴욕 치즈케이크 에이스에 이어

새로운 에이스가 나오네요!!

 

마카다미아 쿠키도 고소하고 맛있어서 기대가 되네요

과자 1종과 하리보 1종 신상품

핼러윈 시즌 콘셉트이라니 귀엽네요

트롤리도 신상품 1종이 나오네요

기존 하리보와 트롤리 제품 중 저 판매 상품 하나 빼야겠네요

 

이렇게 9월 첫째 주 CU편의점 신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매주 새로운 신상품을 누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