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신혼 애송이들 잘들어.. 솔직재미인스타그래머 개그맨 김재우

by 팩폭오지쥬 2021. 3. 2.
반응형

개그맨 김재우 님 많이 보셨죠? 

요즘에는 결혼하시고 인스타그램에 일상을 재밌게 올리는 걸로 유명하신데

재밌는 시리즈가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결혼.. 쉽지 않네요

신혼뿐만 아니라 연애에서도 적용되는 스토리라

많은 분들이 공감이 갈 것 같은데요

 

4분 7초 안 감으시다니 

많은 이야기(욕)를 하고 싶으셨나 봐요

자기의 일은 스스로 하자 알아서 척척척 꿈꾸는 어린이..?

행복해 보이시네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아도 되는 날이 돌아오면 혼나는 일도 

상처 받는 일도 없겠지요..

화장실에 방독면을 준비해놓아야 할까요? 가스 가스

두 개라니 정말 사랑하는 신혼인가 봐요

맛있는 건 한 개까지죠..

건조기는 필수가전이라죠

님아 그 걸음 걷지 마오

호기심을 가지고 앞으로 걷는다면 그는 조연이며, 죽을 것이다.

 

이건 정말 꿀팁이네요

가장 기분이 좋을 때 말하는 게 죄를 감면받을 수 있는 기회이군요

여자의 말을 공부해야 할 것 같아요

패셔니스타이시네요..

이런 일을 줄이기 위해서는?

 

음식물처리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