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정부24의 새로운 서비스 보조금24, 보조금 나만 못받아? 이젠 나도 받아

by 팩폭오지쥬 2021. 3. 3.
반응형

보조금24 국가보조금 지원 어플

 

오늘은 행정안전부에서 업로드했던 보조금24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시범서비스 기간으로 사진의 지역만 하고 잇는데

대구는 왜 북구는 빠진 건가요?

제가 북구에 사는데 북구, 남구 빼고는 다 하면

너무 서럽잖아요..

 

보조금24 비대면 국가지원금 확인

저도 회사에서 지원금을 받기 위해 아침마다 6~8개 정도의 국가 홈페이지를 매일 방문 중인데

이처럼 여러 지자체에서 각각 지원정책을 내놓다 보니

매일 확인하지 않는 한 놓치는 보조금이 발생하기 마련인데요

이러한 일이 없도록 어플 하나면 내가 받을 수 있는 

보조금을 전부 확인해주는 어플인 것 같습니다.

 

보조금24 정부24에서도 확인 가능

왜 인 것 같냐

위에서도 말씀드렸던 것처럼 대구 북구는 빠져있어서

시범서비스를 이용을 못해보고 있어요..

 

내용을 보면 정부24에서도 이용 동의 한 번으로 누구나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보조금24 300여 종의 서비스

무려 300여 종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하네요

어떤 서비스 일지 너무 기대되네요 

 

사업을 준비 중이신 분들도

예비창업패키지, 청년창업 사관학교 등

창업학교? 초기 창업 지원금을 비롯해서

운영 중에 받을 수 있는

비대면 바우처, 일자리 지원금 등으로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지원금을 잘 찾아서

비용의 부담을 줄여 더욱 사업에 투자를 할 수 있으니

 

많이 찾아보세요

 

보조금24가 개인을 넘어 사업자들의 보조금도 확인이 가능하면 좋겠네요

 

정부24 보조금24

 

정부24는 기존 주민등록 등(초) 본을 발급받으러 주로 이용을 하셨을 텐데

보조금 확인까지 가능하다니, 정부에서 오랜만에 제대로 일하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오류 없이, 누락 없이 모든 사람이 모든 지원에 대해 

조회하고 신청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당연히 각 지원금에 대해

부당수급을 하는 경우를 철저하게 조사하여

지원을 받아야 할 사람에게

지원이 가는

올바른 지원정책이 기본이 되어야겠습니다.

 

보조금24 국가지원금 내가 받을 수 있는건?

위에서 말했다시피 저는 하루에 6~8개의 정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금을 확인하는데 저희 회사에는 적용이 되지 않는 지원금도 모두 확인하고 있는데

그리고 신청을 하기 위해서 조건이나 서류들이 얼마나 많은지..

 

보조금24를 통해 이런 절차들이 보다 간편하게 바뀌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앙부처, 지자체 혜택 수천개

수천 개? 하긴 하루에도 지원이 3~10개 정도가 올라오니

모든 정부 홈페이지에 1년 동안이면 수천 개가 될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그 만한 양을 모두 확인하기란 더욱이 힘들고

 

내가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과정까지 시간이 많이 걸릴 수밖에 없는데요

보조금24로 인해 이러한 과정들이 간편화 되면 회사 일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보조금24 서비스 언제 오픈?

이러한 보조금24 언제 정식 오픈이 될까요?

나중에 한 번 찾아보고 정식 서비스 오픈 날이 확정이 되면 

간단하게나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연기금 43일간 순매도 중 경기민감주는 순매수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