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가성비 마스크 추천 CU 1+1 ?!

by 팩폭오지쥬 2021. 11. 2.
반응형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었습니다.

할로윈을 보며 아직 우리의 인식도 많이 멀었구나 싶었는데

위드 코로나의 기본은 마스크 착용이죠!

KF94 마스크도 좋지만 가격이 있다 보니

백신을 맞았다면 비말 마스크로 괜찮지 않을까요?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에서는 돌파감염의 위험도 있으니

KF94를 착용해주면 좋겠지만요

 

원래 뽑아쓰는 일회용 흰색 마스크를 팔고 있었는데

이번에 CU에서 검정 마스크 대형이 나왔다는 소식을

11월 CU 1+1 행사 포스팅을 통해 전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100개를 현재 5,0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1장당 50원으로 저렴하죠?!

 

제가 먼저 구매해봤습니다.

마스크 여유 재고가 있음에도 일단 구매해서 성능을 확인해봐야

행사할 때 재고를 쌓아놓을 수 있을 것 같아서요~

 

불행하게도 코로나가 빠르게 종식되어 마스크를 착용 안 해도 되어

남은 재고를 처분하지 못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지만

 

적어도 내년까지는 지속될 것 같은 느낌이라

저렴할 때 미리미리 구매해 놓으면 좋으니깐요.

 

50개입이네요! 가득 담겨 있어요

 

봉투를 뜯어서 다시 박스에 넣은 다음에 각 티슈처럼 위를 뜯으면

하나씩 뽑아 쓸 수 있는 마스크 완성!

 

한 개 먼저 간단히 착용해봤는데 대형이라 여유있는 사이즈에

숨도 잘 쉬어지네요.

혹시라도 인터넷 최저가가 더 저렴한 가 싶어서 검색해보니

50매 3,000원이 가장 저렴하네요

*택배비 2,500원 별도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뽑아쓰는 마스크는

11월에는 1+1으로 50입 2box 가 5,000원

 

1 box에 2,500원

택배비는 0원인 대신 발품을 팔아야 한답니다.

 

CU 동네에 조금만 돌아다니면 한 두 개는 있으니

5분만 투자하세요 :)

 

CU 뽑아 쓰는 검정 마스크 외에도 15일까지

빅파이랑 신당동 떡볶이 스낵도 1+1 하니

 

검정 마스크 구매하러 가시면서 겸사겸사 Get 하고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대구 북구 동북로 131에 있는 CU 산격내안애점 인근에 사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저희 점포도 많이 이용해주시고요~

 

코로나가 끝날 때까지 착용해야 하는 마스크

가성비 좋은 마스크 추천드렸습니다.

 

CU 제품이긴 하지만 제가 여기에 글 쓴다고

저희 점포 인근 고객이 한 명이라도 보실까요

 

개인적으로 정말 가성비 좋은 마스크라 생각하고 추천드리니

마스크 구매하셔야 하시는 분이라면 인근 CU 이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