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CU편의점 몽스 전자담배 후기

by 팩폭오지쥬 2021. 10. 12.
반응형

CU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몽스 일회용 전자담배

구매후기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담배는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CU편의점 가면 이렇게 생긴 제품을 보신 적이 있으실 거예요

또는 앞으로 CU편의점을 가면 보이게 될 텐데

일회용 전자담배인 몽스입니다.

 

가격은 9,000원으로 비싸요

 

사용량은 한 갑에서 한갑 반 정도 한다고 후기가 있던데

제가 사용해본 결과 짧아요.. 대략 반나절이면 다 피더라고요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생긴 건 엄청 깔끔하게 생겼습니다.

 

검은색 부분이 입대는 곳

아래 파란색이 LED로 다 사용하면 깜빡깜빡거립니다.

 

케이스를 열어서 사용하세요.

멘솔이 인기가 많던데 저는 목이 어는 줄 알았어요

너무 멘솔이라 시리더라고요

 

이렇게 다 피면 깜빡깜빡거리면서 안 펴져요

정말 호기심에 펴봤지만 다시는 이용하지 않을 것 같은?

 

<몽스 일회용 전자담배 총평>

1. 일단 비싸다.

2. 다른 맛은 모르겠지만 멘솔은 너무 목이 시릴 정도로 강해서 사용감이 별로다.

3. 반나절 정도 사용하면 끝날 정도로 용량이 적다.

 

<몽스 일회용 담배 이럴 땐 좋아 보인다>

1. 장거리 여행 중 차에서 담배 냄새가 나는 게 싫다.

2.... 네~

 

팥 호빵 팔기 시작했는데 아직 날씨가 춥지 않아

판매가 되지 않아 제가 먹었습니다!

 

날씨가 따뜻하지만 호빵은 맛있다.

고구마 호빵 처음 먹어보는데 그렇게 달지 않고 맛있었어요

팥앙금 보다 더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저는 팥 호빵 파인데 고구마 호빵에 살짝 더 구매욕이 생겨버릴 정도로 맛있었어요

안 드셔 보신 분은 한 번쯤 드셔 보세요.

 

이번 편스토랑 우승품인 쉬림프 커리인데

맛있어요~ 새우도 통통한 게 4마리나 들어가 있는데

 

전체적인 양이 다소 적은 편인 게 조금 아쉬운 거 빼곤

맛은 보장되는 편스토랑 식품

 

몽스 일회용 전자담배 이야기하다가 웬 식품 이야기?

몽스 전자담배 내용도 별로 쓸 거 없고

 

각 식품들도 사진은 찍어놨는데 1개의 포스팅으로 쓰기에는

양이 적을 것 같아서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여기에 몰빵 하면서

사진첩 정리하고 있습니다ㅎㅎ

최근 나온 불닭볶음면 신상품인 로제 불닭볶음면

맛있어요~ 부드럽고 덜 맵고 조리법 간단하고!

현재 CU편의점에서 2+1 진행하고 있으니 드셔 보세요.

고기랑 계란 프라이는 제가 추가로 넣은 거지만

해표 비빔밥 도시락 맛있었어요~ 

 

간단하게 비벼먹을 수 있는데

편의점 도시락이지만 각종 채소를 섭취할 수 있는 건강식품!

 

몽스 일회용 전자담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ㅋㅋ

편의점 제품 하나로 글 하나를 써내려 가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신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