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공유오피스 창업의 답은 여기에!

by 팩폭오지쥬 2023.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시간이 정말 빠르게 흘러가는 것 같아요.

벌써 5월이 지나가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시간이 더 지나기 전에

공유오피스에서 창업을 준비 중이신 분들을 위해

정보를 가지고 왔으니, 보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통의 사업체들은 사업을 하기 위해

사무실이 꼭 필요하고, 이러한 사무 공간을 구하는데

목돈이 들어가기에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래서 프리랜서, 소규모 사업체의 경우

공유 사무실을 구하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는데

계약 기간을 채우지도 않고 사라지는 업체도 많고

기타 사기 계약을 하는 곳도 더러 있어

피해를 입고 저희 지점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해당 대표님께 이전 소호오피스를 선택한 이유를 물어보니

"가격이 저렴해서"가 99.99%!

 

오늘 알려드릴 곳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대구경북에서 입주자, 방문자 평가 TOP급을 유지하고 있는 곳으로

월 임대료와 혜택이 가성비 좋고, 계약 관련 믿을만한 곳입니다.

공유오피스에서 창업 및 사업을 시작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방문해봐야 하는 곳으로

공유오피스를 선택할 때 체크포인트도 글 중간중간 짚어드리겠습니다.

대구에는 두류점 (달서구), 명덕점 (중구), 경대병원역점 (중구)

수성점 (수성구) 을 운영하고 있고, 포항에 북구중앙점(경북 포항 북구)

이렇게 지점이 운영이 되고 있고

전국에 가맹점 모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전 지점 모두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가이거나

지하철, 버스정류장 등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아요!

 

공유오피스의 상주 사무실은 1인실부터

2인실 4인실 등의 다인실까지 다양한 규모로

구성되어 있어, 각 사업체의 인원수에 맞춰서 계약할 수 있고,

향후 채용 계획에 맞춰서 1인실에서 2인실

2인실에서 3인실로, 공실만 있다면

사무실 확장도 언제든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직원이 증가, 회사 규모가 커짐에 따라

그때그때 이사를 할 필요가 없으며

현재 인원수로 불필요한 큰 규모로

미리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각 사무실의 내부에는 사무 집기

책상과 의자, 3단 서랍장과 모니터 받침대, 책장이 구비되어 있고

공간 전체에 인터넷과 와이파이가 설치되어 있어

개인 업무 장비만 챙겨 오시면
계약 즉시 업무를 할 수도 있는
풀옵션 오피스입니다.


인테리어도 Simple is Best로 깔끔하게 되어 있고
각 사무실에는 도어록이 설치되어 있기도 하고
지문인식에 CCTV, 상주 매니저까지
여럿이 사용하는 공간이라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위에서 잠깐 언급을 드렸는데
주출입구는 계약 시 지문을 등록한 인원만 출입이 가능하며
각 개인 사무실에는 도어락이
공간 전체에 거쳐 CCTV가 설치되어 있고
낮에는 상주 매니저가 거주하고 있어
출입하는 인원은 한 번 더 점검하는 등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다 보니
보안관련하여 걱정하시는 분들이 없도록
신경 쓰는 모습이고, 지문인식을 통해 출입을 하니
365일 평일, 주말, 저녁 등
시간과 날짜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한
나만의 사무실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입주자들을 위해 만들어진 회의실은
상주 사무실, 자유석을 계약하시는 입주자들에게
무료로 이용가능하도록 되어 있으며
원활한 회의가 진행될 수 있도록
화이트보드와 모니터 또는 빔프로젝터가
모두 설치되어 있어
입주때와 동일하게 모니터, 빔프로젝터에 연결할
개인 업무장비만 지참하시면 회의 준비 끝!

회의실은 8인, 12인이 이용할 수 있는 회의실이 각 1개씩 있으며
회의실 사이에 있는 폴딩도어를 오픈할 경우
최대 20인까지 회의가 가능하다고 해요.

 


수성점의 경우 동대구역에서 택시로 기본요금 거리 (5분)
버스 타고 10분?! 거리에 있어서
동대구역에 도착 후 회의를 하거나
회의 후 동대구역에 가셔야 하시는 분들께
디노플레이스 수성점을 추천드려요~!!
간단한 미팅과 회의 외에도
면접을 진행하거나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목적으로 문의를 주시고 사용하셨다고 해요.


그리고 회의실 인근에는 각종 문구류 및 사무보조용품이 있는 OA  존이 있고
복사, 팩스, 스캔 등이 가능한 복합기와
개인정보를 지켜줄 파쇄기도 있어
정말로 업무를 하기 위해서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고
몸만 오더라도 업무가 가능하다는 점이
소호 사무실을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또한 업무 중간 리프레시를 할 수 있는 카페테리아도 존재하는데요.
정수기는 물론 무더위를 날려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만들 수 있는
제빙기와 커피 머신도 있고, 모두 무료로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그리고 도시락 등을 싸 올 수 있도록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와
데워먹을 수 있는 전자레인지도 있다는 것!
식사와 커피를 한 공간에서 해결할 수 있다 보니
공유오피스, 창업의 공간이 확실하죠?


그리고 또 하나의 장점은 계약기간이 유동적으로 선택이 가능하다는 건데요
최소 계약 기간은 3개월로
1~2년 정도 하는 일반 사무실에 비해 매우 획기적인 계약 기간을 제공하고
각 계약의 연장과 종료 또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해
이용해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계속해서 연장을 하면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월 이용료에는 관리비, 전기세, 각종 장비들의 렌탈료 등이 포함되어 있으니
직접 비교해 보시면 저렴하게 느껴질 거예요.

관리비
전기세 (냉난방기)
인터넷&와이파이
복합기
정수기, 커피 머신, 제빙기


이 모든 것이 24시간 OPEN!
365일 사용이 가능하고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계약 기간 동안 믿을 수 있으니 
새로운 시작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리며

전국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대표 번호를 통해 문의해보세요.
그리고 제가 다 담지 못한 정보들이 있을 수 있으니
"디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시거나
바로 전화 문의 해보시는 걸로 하며,
이 글을 마무리해 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