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네이버 파워블로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적는 빠질라카노 후기

by 팩폭오지쥬 2021. 4. 10.
반응형

6월에 결혼 예정인 회사 실장님의 선물로 준비한 빠질라카노

그냥 구매평 남기고 네이버 포인트만 적립하려고 했는데

네이버 블로그 인플루언서인 실장님 덕분에 어쩔 수 없이 

작성하고 있는 포스팅입니다. 

 

누가 파워블로거 아니랄까 봐 

일하는 와중에도 연출까지 하면서 사진 찍어주는 거 보세요

*실장님은 네이버 '노길동의 방방곡곡'이라는 맛집 블로그를 운영 중입니다. 

구매평 쓰는데 저렇게 많은 사진과

연출한 사진을 올리는 사람은 없을텐데

상황이 너무 웃겨 글을 쓰게 되었네요

 

빠질라카노는 직장인에게 없으면 안 되는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도

살이 빠진다는 희망을 함께 먹을 수 있게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담은 커피 제품인데요

비타민 B군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활력 있는 다이어트를 도와준다고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네요

나머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냥 선물한 기쁨이 있던 하루였네요

가격도 얼마 안 하는데;; 효과 만점

 

여성분께는 다이어트 관련 선물이 최고입니다만

대화처럼 뚠뚠이라고 놀리냐!, 나 살쪘어? 등의 

 

반감이 먼저 쏟아질 가능성이 80%이니 

대응할 수 있는 멘트를 생각해놓으세요

 

저는 머 결혼 준비 잘하라고 준거고

썸이나 이런 게 0% 라서 가볍게 선물을 주었지만

저 멘트에 움찔했지만 잘 넘겨서 다행이었습니다.

빠질라카노 후기 영상 장소: 공유오피스 WORK24 두류점

사진은 실장님이 관리하고 계신 공유오피스 WORK24 두류점입니다.

조명이 어여뻐서 겸사겸사 이쁜 이미지가 나왔네요

 

그것보다 공유오피스 내에 커피머신도 있지만

아메리카노보다 빠질라카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