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더마르스 팀 구하기 THEMETAWAVE

by 팩폭오지쥬 2022. 3. 21.
반응형

더마르스 팀 구하기 너무 어렵네요..

 

글도 써보고했지만, 잘 구해지지도 않고

 

그래서 찾아보니 THEMETAWAVE 라는 곳이 있더라고요

 

나 포함 6명까지 팀이 가능하고 1며당 3%씩 총 15% 채굴량 증가가 가능하기에

 

더마르스 채굴 시 꼭 필요한 과정인데, 쉽게 구하시려면 따라 해 보세요~

 

더마르스 팀 구하기 THEMETAWAVE 위에 들어가면 됩니다.

우측 하단에 보면 보이와 같이 여러 분들이 더마르스 팀구하기 게시글을

 

올려놓고 팀원을 모집하고 있었는데요

 

저도 기존 팀(2명)을 나와서 팀원 초대를 부탁드렸습니다.

 

현재 더마르스 기본 채굴량 0.06/h로

 

하루 채굴 시 1.44 더마르스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게임(코인 100개 모으기) 완료 시 25% 추가 채굴

 

팀원 6명 만들면 15% 추가 채굴입니다.

 

그리고 향후 NFT 펫을 통해 추가 채굴이 가능한데

 

더마르스 펫은 최대 3마리를 구할 수 있고,

 

1마리당 1~10% / 부스트 시간(게임 내) 1~5분으로 능력치가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펫은 더마르스 코인 또는 이더리움으로 구입 예정이며

 

좋은 기능을 가진 펫을 팔 수도 있다고 한다네요

더마르스 게임 내에서 코인만 나오다가 최근 보석이 추가되었는데

 

모은 코인으로는 차를 바꿀 수 있는데 기본 8H 채굴이

 

차량에 따라 한번 클릭 시 채굴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는 거 같더라고요

 

저는 8시간마다 누르는 게 어렵지 않기도 하고, 향후 펫이 나오면 보석으로 뽑을 수 있지 않을까 하고

 

모으고 있는데.. 더마르스 코인 또는 이더리움으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면

 

그때 차를 뽑아서 사용해야 할 것 같고, 한번 뽑은 차량은 72시간 유지 가능하다는 거 같았어요.

더마르스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게임을 만들어 P2E를 목표로 하고 있는데

 

축구, 농구, 골프 등의 다양한 스포츠 게임이나

 

음악, 미술 등 예술활동 그 외 캠핑, 레이싱, 우주여행 등의 다양한 취미활동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페토와 같이 옷과 액세서리 등을 유저들이 직접 제작, 판매,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디자인을 배우긴 해야 할 것 같은데..

 

따라가지 못한다는 게 너무 아쉽네요

더마르스 팀 구하기 포스팅이지만 그냥 코인의 미래에 긍정은 하지만

 

투자는 무섭다 하시는 분들은 0.001%의 가능성을 보고 채굴이라도 해보라는

 

말밖에 해드릴 말이 없어서 최근 이슈들을 공부해보려고요

 

K카를 이어 현대차에서 중고차를 하려고 했는데

 

이번에 허용이 되었다고 합니다.

 

현대차 브랜드의 차량만을 판매하겠다고 나선 현대차 중고차

 

그리고 기아, 쌍용, 르노, GM까지 중고차 시장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합니다.

 

더마르스 팀 구하기 알아보다가 겸사겸사 알아보는 KT 스튜디오 지니와 CJ ENM의 MOU 체결 소식

 

마이너스 장을 이어오던 종목이 갑자기 빨간불이 떴길래 왜 그러지 하고 봤는데

 

CJ E&M과 KT가 콘텐츠 사업 전방위 협력을 체결해 1,000 억 지분 투자를 했네요

 

그로 인해 콘텐츠 공동 기획 및 제작, 음악/실감미디어 협력을 할 것이라고 하네요

 

이에 대항하는 웨이브는 SK와 지상파 3사와 콘텐츠 연합을 했다고 합니다.

 

덕분에 3.27%가 올라 64,256 원을 벌었네요

 

이제 다른 종목을 또 찾아봐야겠습니다.

더마르스 팀 구하기 포스팅 보다가 이슈 체크하기 이번엔 현대모비스입니다.

 

현대모비스가 신입사원 교육을 위해 메타버스를 도입했다기에 어디서 개발했나 보기 위해서 봤더니

 

개발했다고 하네요~ 새로운 투자처를 알아내지 못해 조금은 아쉽지만

 

이로 인해 신입사원 교육에 들어가는 비용이 지속적으로 줄어들며,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한 방향으로 나아갈 현대모비스를 바라보지만 -11%를 기록하고 있네요

 

저가매수해야 하지만.. 계속 물타기만 하다간 수익구간을 맞이하는 게 늦어질까

 

새로운 투자처를 공부해야겠습니다. 

 

그리고 검색 중 협업 툴인 플로우를 사용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삼성전기, 신세계인터내셔널, 이랜드, 미래에셋 등 국내외 4,000여 곳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니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상장한 곳이면 좋겠다. (안 했네요 아깝다..)

 

DB금융투자에서 21일(월) 오늘 삼성전자의 올해 역대 최저 실적 달성을 전망했다고 합니다.

 

키옥시아 웨이퍼 오염 등에 따른 공급 부족으로 인한 낸드 가격 반전 기대

 

3분기 이후 메모리 가격 상승과 출하 증가

 

업황 하락기의 가치평가 수준인 PER 10배에 못 미치는 9배 기록 중

 

고로 목표주가는 10만 원!

 

삼성전자 우는 보통주에 비해 1만 원가량 떨어지니 9만 원이라고 가정한다면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