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더 마르스 x 현대차 증권 NFT 펫까지 얻는방법

by 팩폭오지쥬 2022. 4. 23.
반응형

더 마르스 코인이 현대차 증권과 협업을 했데요

 

미쳤다..

 

현대차 증권과 협업이라니 마르스 코인 채굴하길 잘했네요

더마르스 코인 채굴 추천코드 DiNoss

Mining PET NFT는 더 마르스 채굴이 종료될 때까지 영구히 채굴 해쉬량을 증가

 

게임 부스터 시간을 짧게 감소시켜 게임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역할을 한답니다.

 

그리고 최대 3마리까지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The Mars: Metaverse Project (marscompany.co)

 

The Mars: Metaverse Project

Your minting order has been successfully placed. However, you may not receive NFT you ordered due to the blockchain network status matters. If so, please try again for your order. You can check the transaction via following URL. Got it!

event.marscompany.co

더마르스 MRST X 현대차 증권 이벤트 응모 페이지

 

항상 중요한 결론을 제일 먼저 말씀드려야 하니까 응모 페이지부터

 

추천인 코드는 DiNoss 아시죠?

더 마르스에서 이번에 현대차 증권과 협업으로 차를 선물해줬는데

 

The Herb 보이시나요? 귀엽네요

 

그리고 그 위에 흰색 네모 3개가 펫을 장착하는 곳입니다.

 

동전 먹기는 채굴량 증가를 위한 자체 게임이고요

펫에서 레전더리는 2%, 에픽은 5% 레어는 8%네요

 

이번 현대차증권과 하는 이벤트로는

 

1,000명에게 주식 1주

 

5,000명에게 MRST Mining APP Pet 지급

 

10,000명에게 5 MRST 지급이 된다고 합니다.

 

현대차 증권에서 주는 주식도 좋지만

 

저는 더마르스 마이닝 펫에 당첨됐으면 좋겠네요!

요거 주세요 요거!

 

어느새 벌써 MRST도 180개 정도를 채굴했네요

 

팀 보너스 15%, 게임 보너스 25% 해서 시간당 0.069를 받는데

 

180개를 모았으니 2600시간 108일 채굴했네요

 

추천인 DiNoss와 함께 채굴해보시죠!

너무 이쁘죠? 더마르스 펫 등급이 올라갈수록 부스터가 강력해지네요

 

더 마르스 x 현대차 증권 이벤트를 필참 할 수밖에 없는 이유!

 

모두들 얼른 참여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