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동대구역 회의실 대여를 수성구에서 해결?!

by 팩폭오지쥬 2022.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기요 영업하고 있는 매니저입니다.

오늘은 동대구역 회의실을 찾다가 발견한 시설 좋고, 가격 착한 공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주소는 수성구 화랑로 22, 디노플레이스 수성점

동대구역에서 차로 4분 거리!

택시 타고 4,000 원 미만

수성구인데 동대구역 회의실로 추천드리는 이유는 이런 거리적 이유 때문입니다.

그리고 2022년 연말 회의실 대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8인과 12인, 폴딩도어를 열어 20인도 수용이 가능한 미팅룸

8인 기준 시간당 5천 원 할인된 가격 2.5만 원에 대여를 진행한다고 해요

상호명 : 디노플레이스 수성점

주소 : 대구 수성구 화랑로 22 구세 빌딩 3층

주차공간 : 위치가 위치인 만큼 없기에 주변 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수용인원 : 8인, 12인, 20인

문의전화 : 1588-2045

가격 : 시간당 2.5만 원부터

 

 

제가 이렇게 정보를 나열하는 이유?

피곤해요.. 동대구역 회의실 관련 정보를 공유해드려야 하지만

영업을 하면서 너무 피곤하다 보니 블로그도 못할 것 같네요

소개 좀 많이 해주세요.전달해드리지 못한 정보들이 많답니다.

해당 동영상들도 디노플레이스 수성점에서 만든 영상이라는데결제하기 전에 만든 거라 업로드를 안 하는 것들이라길래싹 다 받아와서 올립니다.사진을 못 찍었거든요회의를 해야 하기도 했고, 일하는 시간이다 보니 블로그를 위한 촬영을 할 시간이 없었어요눈치를 봐야 하는 게 직장인이잖아요;;

지금 피곤해서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도 모르겠는데;;

그냥 영상만 시청해보시고, 전화해서 여쭤보는 게 빠르실 거예요

견적서도 요청하면 제공해주고, 세금계산서도 발행해줘요

그리고 현장 카드결제가 가능해 결제가 간편해요

커피 머신과 제빙기가 있어,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고

믹스커피도 있어서 노곤할 때 마시면서 회의하면 좋아요

그런데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눈이 감기는 건 왜죠..

상주하고 있는 매니저 분도 계셔서 사용 관련 질문에도 친절히 대답해주셔서

아주 편하게 사용하고 왔어요.

진짜 너무 피곤하네요거의 눈을 감고 손에 익은 그 느낌으로 타자를 치고 있답니다.

영상 모두가 이쁘고 잘 만들었네요

그럼 전 이만 자러 가볼게요

 

동대구역 회의실 대관, 대여, 이용은 여기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아주 가끔 피곤한 몸을 이끌고 정보 전달하러 오겠습니다.

블로그로 부수입, 부업은 거의 포기

그냥 취미 삼아 하나하나 올리다 보면 늙어서는 1,000개 정도 글이 쌓여

한 달이면 고기 한 끼 먹을 수 있겠죠?

가성비 좋은 회의실 사용에 만족하여 쓴 글,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