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더 마르스 300% 채굴량 상승?! 추천코드와 함께

by 팩폭오지쥬 2022. 10. 2.
반응형

더 마르스 추천코드 DiNoss 난 왜 이렇게 어렵게 해놓았을까

정말 오랜만에 더 마르스 코인에 대해 안내드리려고 합니다.

 

치트문도 그렇고 더 마르스도 백서에 대해 업데이트가 되어 소개드리는 영상인데요

 

이번에도 BMT 님의 영상을 참고하려고 합니다.

 

더 마르스가 상장을 앞두고 물량이 과도하게 풀려 가격 하락을 방어하기 위해

 

스테이킹 보너스에 대한 규정을 소개했는데요

 

스테이킹을 하면 PBOS 토큰을 주는데, 해당 토큰으로 LAND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1-4년 400만 개, 5-8년 200만 개, 9-12년 150만 개로 1년마다 발행량인 것 같습니다.

 

총발행량이 3000만 개로 되어 있어요

더 마르스 추천인 DiNoss / D와 N은 대문자..

기간별로는 1개월 8%, 2개월 12%, 3개월 17%, 6개월 21%, 1년 30%라고 합니다.

 

PBOS 토큰은 랜드 구매, 포보스 대의원 참여(DAO)에 사용이 된다고 합니다.

 

포보스 대의원 제도는 10% PBOS 리워드, 세나투스(메타버스 세계관) 의회 구성 권한

 

메타버스 예산 편성 권한을 가진다고 합니다.

더 마르스 초대코드 DiNoss

더 마르스 랜드별 구매 가격은 이미지와 같고, 수량이 얼마 되지 않는데

 

유령도시를 만들지 않도록, 가치 있는 땅을 위해 적은 수량만 만들었다고 합니다.

더 마르스 래퍼럴 DiNoss

기존 팀 보너스가 15% > 50%

 

게임 보너스 25% > 50%

 

펫 30% > 래퍼럴 200%

 

더 마르스 채굴 보너스가 개편되었다고 합니다.

더 마르스 BMT님 영상, 초대입력은 DiNoss.. ㅎ

PET 보너스에 대해서는 해당 영상 5분 9초를 참고해주세요

 

저는 PET이 없어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에어드롭 이벤트를 여럿 도전했으나 못 받았고, 채굴에 돈을 쓰긴 싫어서 구매하지 않았어요

 

주식도 코인도 제가 투자하면 나락을 가더라고요

 

모두의 미래를 위해서 제가 투자는 하지 않았습니다.

더 마르스 초대 보상 DiNoss

더 마르스 초대 보상도 개편되었는데요

 

1-5명 인당 10%씩 50%

 

6-10명 인당 6%씩 30%

 

11-20명 인당 3%씩 30%

 

21-100명 인당 1.125%씩 90%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현재 8명이 추천인으로 등록을 해주셨더라고요

 

스타 네트워크는 70명이 넘었는데 같은 블로그에 글을 쓰더라도

 

인입되는, 노출되는 로직이 다른가 봅니다.

 

오늘도 솔직히 초대 보상을 위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만,

 

도중에 채굴을 멈추지 않고 계속해서 채굴해나갈 초대인이면

 

서로가 좋지 않을까.. 하여 글을 쓰고 있습니다.

 

전 현재 8명이니까 50% + 18% = 68% 보너스를 받을 수 있겠지만

 

실제 채굴 중인 분들은 몇 명인지 모르니 30%는 될까 싶습니다.

더 마르스 보너스 DiNoss

더 마르스 채굴자가 110만 명이라고 알고 있는데 실제 채굴하고 계시는 분은

 

96,641명뿐이네요

 

행스터즈, 치트문과 비슷하다고 봐야겠네요

 

채굴들이 채굴한 수량은 총채굴량의 7.17%밖에 안된다고 합니다.

 

제 팀은 6명 중 저 포함 2명이 채굴 중이네요

 

더 마르스 팀을 바꿔야 할 것 같아요

더 마르스 파트너십 DiNoss 저와 맺어요

더 마르스는 여러 뉴스도 있는데 최근에는 RPM이라는 곳과 파트너십을 맺었었네요

 

RPM은 Ready Player Me라고 하는데 뭔지 모르겠어요

더 마르스 채굴현황 DiNoss

저는 총 510개의 더 마르스 토큰을 채굴했는데

 

더 마르스 측에서 100 원이라고 했고, 제가 채굴을 시작할 때는 1,000 원으로

 

추측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100 원이면 5만 원으로 극악, 최악

 

50만 원도 솔직히 채굴한 기간에 비해서는 많이 부족하다 생각하지만

 

그래도 무료 채굴로 8시간마다 클릭한 걸로 보기에는 이 정도 수익이라도

 

어딜까 생각을 합니다.

 

이후 꾸준한 초대, 스테이킹 등으로 수량을 늘려가고

 

더 마르스도 상장 이후에도 꾸준한 파트너십 등으로 가치를 늘려간다면

 

100만 원 200만 원 까지도 노려볼 수 있지 않을까요

더 마르스 게임 DiNoss

오랜만에 더 마르스 게임을 했는데, 보상이 개편되면 매일 해야겠습니다!

 

지금도 해야 하는데 은근히 귀찮고 대략 5분 정도 걸리는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100 원이라는 말에 굳이 게임을 해야 하나 생각이 들어서 채굴 버튼만 누르고 있었는데

 

이번 더 마르스 개편으로 기대감이 다시 올라가네요

 

모든 무료 채굴 코인이 상장하고 성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채굴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