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리씽크몰 이용 노트북 구매 후기 MPGIO 노트북

by 팩폭오지쥬 2021. 5. 29.
반응형

오늘은 재고 세일 쇼핑몰인 리씽크 몰에서

노트북을 구매한 후기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재고, 리퍼 제품이라 고민되시나요?

제가 산 제품은 MPGIO ZEUS EDGE 12.5로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의 노트북이었습니다.

 

그냥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골랐어요

 

제가 편의점을 오픈하게 되었는데

고객이 없는 시간에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하기 위해서

구매했는데 인터넷만 되면 되고

돈도 없어서..

 

그래서 얼마냐?

네이버 최저가로는 349,000원짜리인데

리퍼 제품으로 이래 저래 할인받아서

199,000원, 15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저렴한 제품의 노트북 중에는 두꺼운 애들이 많았는데

유일하게 20만 원 이하 제품에서 슬림형이어서 결정하게 되었고

무게는 1.04kg네요 

 

가볍긴 하더라고요

저도 포스팅하면서 제 노트북 사양을 처음으로 보는 중입니다.

컴맹에다가 물품 살 때 크게 고민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일단 지르고 포스팅을 위해 뒤늦게;;

 

Windows 10 정품이 탑재되어 있고

화면은 12.5인치 Full HD이고

 

CPU.. 먼지 잘 모르겠어요

GPU.. 도 먼지 잘 모르겠어요;;

컴퓨터의 중요 부품이라는 건 아는데

Intel 거네요.. 삼성전자 주주로서 삼성전자 칩이 탑재된

노트북을 사야 됐었는데

 

이제야 생각이 나네요

 

RAM은 4G인데

제 지인한테 물어보니 요즘에는

기본이 8G라는데

인터넷만 되면 되니까 머 괜찮겠죠

 

용량은 64G네요

 

괜찮은 건지 잘 모르겠네요

컴퓨터 잘 아시는 분들은 노트북

성능 좋게 하는 법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행히 아래쪽에 고무판은 다 달려있네요

리뷰 보니까 고무판이 하나 정도 없이 왔다는 이야기가

꽤 있던데 다행이네요

 

그리고 케이스는 없이 일반 박스에 노트북과 충전기만 달랑 왔어요 ㅎㅎ

역시 리퍼 제품이라 그런 걸까요

 

어차피 박스는 버리는 쓰레기일 뿐이라

저는 크게 신경 쓰지 않지만

먼가 신기했어요

그나마 리퍼 제품이라고 깨달은 건 저 먼지? 자국? 얼룩?

정도였고 나머지는 깨진 거 없고, 스크래치 없고

고무판 전부 다 있고 좋았습니다!

깔끔한 화면!

오른쪽 아래에 정품 인증하라는 게 없이

깔끔하게 잘 왔네요!

 

업데이트해주고, 카카오톡 깔고

자주 사용할 페이지들 등록까지 했는데

전혀 다른 점은 못 느끼겠고

그냥 조금 느린 아이지만 인터넷이나 글 작성에는 무리가 없네요

 

저처럼 물건에 애착이 없어서

새 옷을 입고도 바닥에 앉거나

핸드폰을 사고도 잘 던지는 분들은

 

재고 제품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리씽크 몰 추천드립니다.

 

최저가 보다고 40%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깐요

 

어차피 쓰다가 스크래치 나고

얼룩 생기고 그럴 거 새 거사서 뭐하나요

 

이렇게 재고 제품들 구매해서 사용하면

소각시키거나 하지 않아도 되니 

환경에도 조금은 기여하는 게 아닐까요

배송 처음에 왔을 때 찍은 사진을 발견해서 

올려드립니다.

 

다시 봐도 낯선, 설렘 없는 투명 비닐봉지 언박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