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구에서 간이사업자등록을 하기 위해
사무실 임대를 알아보시는 분께
공유오피스로 가성비 좋게 임대할 수 있는 방법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간이과세자는 연간 매출액 8,000만 원 이하의 사업체가 등록이 가능하며
매출액 외에도 지역구에 따라서 업종 또한 조건에 부합하여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같은 대구권 안에서도 수성구 (수성점)의 경우 전사업자
배제 업종 없이 간이과세 등록이 가능하며
달서구 두류점 (두류동)
중구 명덕점 (남산동)
경대병원역점 (봉산동)
모두 배제업종이 다르니 위 파일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는 해당 법제처 사이트에서 확인해주셔도 됩니다.
간이과세 사업자의 경우 초기 사업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그런 업체의 경우 별도의 사무 공간을 가지기 보다
매출을 발생시키기 위한 업체 미팅 등의 외근 업무가 주를 이루어
사무 공간에 거주하는 시간이 없이 활동을 하여
사무실 임대 비용을 줄이고 싶은 대표님이 많으시죠.
사무실 공간은 필요하지 않지만
사업자 등록을 위해 사업장 주소지가 필요하신 분들은
공유오피스의 비상주 서비스를 알아보세요.
단어 그대로 공간이 아닌 주소지를 대여함으로써
비용을 획기적으로 낮춘 임대 계약 유형을 뜻하는데요.
개인 사업자와 법인 사업자 모두가 등록이 가능하며
계약은 최소 계약 기간 3개월이라는 유연성 높은 기간을 제공하고 있어사용을 해보고 마음에 든다면 연장 계약 해주시면 됩니다.연장계약을 할 것이라는 자부심을 엿볼 수 있는데요.그런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공유오피스의 혜택! 장점!
첫 째, 지자체, 관공서, 은행 등의 실사 지원
사업을 최초 등록을 할 경우 또는 운영 중에도우리 회사가 정상적인 회사인지를 확인하는 실사를 나오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있을 실사를 위해서 사용하지도 않을 사무실을 임대하는 것이 맞을까요?
아니요! 위에서 올려드렸던 사무실에 간판 있는 사진처럼계약해 주신 회사명을 부착해 드리고상주하고 있는 매니저가 지자체나 은행 직원을 응대하여실사가 무사히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둘째, 합리적인 가격에 혜택을 더하다
세무서에서도 그렇고 해당 업종을 관리하는 부서에서도 가끔 전화가 와서
임대료가 이 가격이 맞는지 물어볼 때가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곳들은 2~3만 원인 곳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에게 비싸다는 분들이 계신데
저희는 한 달 임대료가 6~7만 원 정도이기 때문이죠.
사업을 영위하는 곳의 기본이 되는 사업장을 임대하는 비용이
월 2~3만 원이면 세무서에게 어떻게 바라볼까요?
그리고 저렴하게 제공하는 업체의 경우 싼 가격으로
비상주 희망 업체를 끌어모아 계약을 진행한 다음
사무실을 유지하지 않고 폐업시키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사업장 주소지를 대여하고 있는 기간임에도 임대인이 사라져 버릴 경우에
임차인의 계약은 붕 떠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그렇게 피해를 입고 저희 쪽에 계약을 하러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너무 저렴한 가격의 업체의 경우 이거 두 개는 꼭 확인하세요.
1. 실제 사무실 공간이 운영이 되고 있는가
2. 그 공간이 급하게 떠날 수 없을 만큼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가
이거 두 개는 확인하셔야 계약 중에 임대인이 사라지는
사기극에 당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제안을 해드리고 싶은 것 중 하나는
올바르게 사업을 영위하는 대표님들께서는
오히려 금액을 조금 더 주더라도 혜택을 챙겨감으로써
사기업체를 만나 피해를 입을 가능성을 줄이고
지자체나 은행에서도 눈치를 덜 보며
오히려 혜택이 있어서 사업을 함에 있어 편리한 곳을 고르시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밥을 먹고 난 뒤에 글을 쓰고 있어서 그런지
제가 다시 읽어봐도 두서가 없이 써졌네요
수정하고자 하니 완전 다시 써야 할 수준의 글이라정리를 한 번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실제 공간이 운영되는 공유오피스 선택하기
*그 공간에 인테리어가 어느 정도 이상 되어 있어 도망을 못 갈 정도여야 함.
2. 실사 지원, 우편물 서비스, 회의실 무료 대여 등 혜택 챙겨가기
3. 지역구별 배제업종 확인하기
요약하면 이 세 가지로 요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성구간이사업자등록으로 많이 선택하는 비상주계약의 경우사무실을 방문하지 않기에, 사무실로 도착은 우편물을 확인하기 위해시간 내어 방문해야 하고, 방문했음에도 우편물이 없어 헛걸음하는 날도 있을 텐데요.
디노 플레이스에서는 우편 도착 시 사진을 찍어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우편물 수령할 시간이 없거나, 너무 급한 서류라 바로 확인이 필요할 경우안내를 드리는 상주 매니저에게 따로 요청을 주시면해당 요청 내용을 우편물 확인에 동의한 것으로 보아내용물을 사진 찍어서 보내드린다고 하니
사무실을 방문하지 않아도 우편물을 확인할 수 있고수령자가 있어야 받을 수 있는 등기나 택배도상주하고 있는 매니저가 대신 받아주어 안내를 해준다고 하니사무직원 한 명을 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신규로 사업을 하다 보면 업체와의 미팅이 많은데주로 카페에서 약속을 잡아 진행하시지 않으신가요?
DINOPLACE를 계약하신 입주 대표님이시라면상주 매니저를 통해 빔프로젝터, 화이트보드, 개별냉난방기가 모두 갖춰진전문 회의 공간을 무료로 예약을 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카페에서가 아닌 전문 회의 공간에서 업체 미팅을 진행함으로써회사의 신뢰도를 보여주세요. 그리고 내부에 카페테리아가 완비되어 있고시설로는 제빙기와 커피 머신이 있어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무료로 내려 먹을 수 있어서별도의 커피값을 쓸 필요가 없이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내려서업체에 제공하세요. 오늘은 조금 정신없이 적었지만수성구간이사업자등록에 대한 글을 적어보았는데
실제 공간 운영 업체, 실사 지원/우편 서비스 등의 혜택 챙기기 등의 주의 사항과회의실 대여 등의 추가 인프라 지원하며프랜차이즈 브랜드 소호오피스로써수성점, 두류점, 명덕점, 경대병원역점 등희망 사용 지역구 근처의 지점을 선택하여 이용해 보시고,
독립된 공간 임대의 상주 사무실주소지 대여의 비상주 서비스사무 인프라의 회의실 대여 등다양한 임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대표 번호를 통해서 우리 업체가 원하는 계약 유형에 대해서상담받아보시고, 계약하여 이용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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