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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정보

대구 소형사무실상가 공유오피스로 근무개선

by 팩폭오지쥬 2023. 7.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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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소형사무실상가 임대를 구하시는 분들에게

공유오피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찾아보고 이용을 하고 계신데

아직 모르시는 분들도 계셔서 짧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사무 공간 공유 임대 플랫폼으로

사무 인프라가 모두 갖춰진 공간에 작은 사무실을 여러 개구성해 두어 소규모 기업 운영 대표님들에게 나누어 임대를 드리고입주자는 사무 집기 완비, 사무 인프라 완비기타 추가 혜택을 월 임대료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미지 오른쪽에 보이는 OA 존의 경우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 필요한 스테이플러, 테이프, 볼펜 등의 필기구와

인쇄, 복사, 스캔, 팩스를 담당해 줄 복합기

회사 기밀을 지켜줄 파쇄기까지 갖춰진 공간입니다.

 

이러한 자잘한 사무집기도 직접 구입을 하다 보면

적은 금액이 모여 어느새 무시 못할 비용으로 되는데

이러한 것들이 모두 갖춰져 있어 무료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독립된 공간인 상주 사무실의 경우에는

인원수에 맞게 책상과 의자, 수납장과 모니터 받침대까지

사무 가구도 제공이 되어 있고, 공간 전체에 인터넷과

와이파이가 모두 설치되어 있어

 

소형사무실임대를 계약하자마자그날부터 업무를 시작할 수 있어풀옵션 사무실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이용 중이신 또는 이용하기 위해 둘러본 일반 사무실에탕비실이 있거나 탕비실은 어떻게 구성이 될 예정인가요?혹시 정수기 하나에 커피 믹스 한통?

 

디노 플레이스를 이용하시는 입주 대표님과 직원분들은정수기는 물론 제빙기와 커피 머신이 있어서매일 들어가는 커피값을 아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뿐 아니라 냉장고도 함께 있어음식을 싸 오는 분들께서도 음식 보관과 조리가 가능하세요.

그리고 회의실도 구성이 되어 있는데개별냉난방기는 물론 화이트보드와 빔프로젝터까지모두 완비되어 있는 회의실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이제는 상대 업체 회사로 가거나 카페에서 만나 이야기 나누는 것이 아닌우리 회사 사무실로 업체를 불러 커피도 대접하고전문 회의 공간에서 미팅함으로써회사 신뢰도와 함께 협업 성사 확률도 높여보세요.

간단히 정리하자면, 월 임대료만 지급을 하면

관리비도 0원, 전기세도 무료, 회의실 이용 가능에 카페테리아까지

 

소형사무실임대 공유오피스로 대기업 못지않은

사무 인프라가 갖추어진 사무실 계약, 한방에 해결하세요!

그리고 여러 명이 이용하는 공간이라 보안이 걱정된다?

일반 사무실을 구할 경우 보통 도어록 설치 하나로

사무실 보안이 끝인 곳이 많은 텐데요.

 

이곳은 주출입구에 지문인식 시스템을 이용해서 입장이 가능하며

지문 등록은 계약 시 인증된 인원에 한해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들어와서 독립된 각 상주 사무실 문에 도어록이 설치되어 있고

공간 전체에 CCTV가 설치되어 있어

대기업의 보안이 24시간 돌아가고 있는 등

 

입주 사용자분들이 걱정을 안 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 두었습니다.

그리고 기업을 운영함에 있어 소규모 업체 또는 1인 업체의 경우

거래서 확보 또는 매출 발생을 위해

사무실에 거주하는 시간이 없을 정도로

외근 업무가 주를 이루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분들은 사용하지도 않을 사무실 비용은

너무나 아까운 돈일 수밖에 없죠.

 

그런데 사업자 등록을 하려고 하니 사업장 주소가 필요하다고 하고

우리 업종이 재택 주소를 사용할 수 없는 특수 업종이거나

개인 정보 중에 하나인 재택 주소를 사업자 등록증 또는 명함에

기재되는 것이 찝찝한 분들은 어쩔 수 없이 눈물을 머금고

사무실임대 게약을 진행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DINOPLACE에서는 이런 대표님들의 눈물을 닦아드리고자

비상주 서비스라는 사무 계약 형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어 그대로 상주하지 않는 대표님들을 위해

사업장 주소만을 대여하는 해당 서비스는

월 6-7만 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사업장 주소지를 계약하여

사업자 등록 시 주소 등록이 가능한. 데!

 

주소지만 대여하는데, 해당 돈도 아깝죠.분명 일반 사무실 임대 가격에서 많이 할인 됐음에도주소지만 빌리는 것에 해당 금액을 지불하려니 아까울 수 있는데요.

사업을 하면 우편, 등기, 택배 등이 도착하는데수령할 사람이 없으면 우체국에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거나그러한 과정 중 시기를 놓쳐 과태료나 주요 서류 기한을 놓쳐불이익을 당할 수 있어 문제가 되는데

 

비상주 입주자를 위해 상주 매니저가우편물을 대리수령해 드리고우편이 도착했음을 사진을 찍어 안내드리는 서비스를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안내를 드렸던 회의실이나 공용 라운지에서매월 제한된 시간 내에 이용도 가능해서사무 공간이 필요하거나 미팅 장소가 필요할 경우에도별도의 비용 발생 없이 해결이 가능하도록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러면 가격이 합리적이신가요?그래도 아깝다고요?

너무 저렴한 곳은 이용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비상주 계약을 쓸어 담아

폐업을 하는 공유오피스도 종종 있어

저희 입주자 중에도 이러한 피해를 입고 오신 분들이

꽤 있으십니다.

한 명 두 명이 아니라 꽤 있습니다.

 

그리고 우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도 있고

공용 시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는 등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갑작스럽게 사업장 주소지에 주소가 사라지면

사업자 등록은 했고, 임대료는 발생하지 않아서 좋다고요?

그렇지 않습니다.

특정 기간에 세무서에서 사업장 임대차 계약서를 요구하고

이에 응답하지 않는 업체에 한해서는 유령 회사, 페이퍼 컴퍼니로 보고

직권 폐업이라고 세무서 측에서 강제로 폐업을 시키기에

사업자 등록을 유지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오늘 소형사무실임대를 공유 사무실을 이용하여

등록하여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추가적인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은 이미지에 기재되어 있는

대표 번호로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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