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올리브영 올영 세일 최대 70% 할인 9/2 ~ 9/8

by 팩폭오지쥬 2021. 9. 4.
반응형

오늘은 제 티친이신 달공이님의 포스팅을 보고

올리브영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는 걸 알고

구매할 제품이 있는지 살펴보면서 달공님과는

다르게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올영세일 7일간할인 7일동안 최대 70% 클리오 브러쉬 라이너 킬브라운 1+1득템 (tistory.com)

 

올영세일 7일간할인 7일동안 최대 70% 클리오 브러쉬 라이너 킬브라운 1+1득템

오늘도 1호랑 운동 나왔어요 그러고 발견했어요 어라 뭐지 뭐지!!보랏빛으로 가득찬 저곳은 올리브영 그런데 오늘은 세일중에 70%까지에요 대박 안들어가볼수 있냐구요 들어가서 또 구경해야죠

midan79.tistory.com

평소 사용하는 화장품이 행사 항목에 있으면

이번 기회에 여유 재고를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할인이 많이 되긴 하네요

30% 할인은 기본인거 같아요!

피지오겔 화장품의 경우 인기가 많은데

올리브영 올영 행사를 하고 있네요.

아이소이는 여러번 들어봤는데

아벤느, 에스트라, 바이오더마 등의 브랜드는 익숙하지 않네요

닥터지도 들어봤어요!!

아이크림부터 로션, 토너, 앰플 등

거의 모든 화장품 종류가 올리브영 올영 행사 품목이네요

 

올인원 화장품들도 많네요

선호님과 요한님 등 모델을 보는 재미가 있네요

*참고로 전 남자입니다만 잘생긴 사람은 부럽고 이쁜 사람은 좋네요.

스킨케어 제품만해도 이렇게 많네요.

올리브영 올영 할인 정말 잘 살펴보세요.

이번엔 올리브영 클렌징&마스크팩 순서입니다.

클렌징&마스크팩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응? 끝이네요.

그럼 올리브영 올영 할인 다음 파트로 넘어가 볼까요?

올리브영 올영 할인 선케어 제품은 이렇게 8가지가 끝이네요

여름이 지나서 그런 걸까요?

여성분들의 영역 메이크업 파트입니다.

에뛰드, 페리페라, 클리오 등

유명 브랜드들이 많이 나오네요

쿠션, 컨실러, 틴트 등 제품류도 다양하고요

올리브영 올영 할인 잘만 이용하면 정말 너무 좋을 것 같은데요?

클린 리저브? 클린 퓨어 솝?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비싸네요.

 

비싼 제품일수록 % 할인이 들어갈 경우 그 혜택이 크니

이번 올리브영 올영 할인으로 구매하기 좋을 것 같아요!

CU 편의점 1+1 행사 2+1 행사 포스팅할 때와 비슷하게

올리브영 올영 할인 또한 엄청 많은 제품이 행사하고 있네요.

클린이라는 브랜드에서 이번 올리브영 올영 할인에

많은 제품을 할인해서 내놓고 있네요

 

클린 플라워 프레쉬라는 제품은 거의 50% 할인이 되었네요

끝이 보이네요 이거 무슨 파트였죠?..;;

올리브영 올영 할인 품목이 너무 많아 까먹었어요..

음.. 화장품입니다.

이번에는 바디&헤어케어 제품이네요

고데기 같은 뷰티 기기도 할인을 하네요

아는 제품 나왔어요! 많은 여성분들이 사용하시는

 

퍼펙트 세럼도 종류가 다양하네요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도 들어봤어요!

올리브영 올영 할인 제품 진짜 많네요

헤어 미스트 제품들도 요즘 많이들 쓰시더라고요

헬스케어 파트로 넘어왔습니다.

※비비 랩 저분자 콜라겐~ CU편의점에서 판매 중인데요

1+1 행사 중이라서 3입/3,500 원 10개 구매 (1+1이기에 5개 가격) 시

17,500원으로 CU편의점에서 구매하시는 게 더 저렴하시네요

 

유산균, 멀티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네요

올리브영 올영 할인 적극적으로 활용해보세요.

베이글 칩도 판매하네요?

올리브영도 진짜 판매하는 상품이 점점 다양화되네요

화장품 특화 편의점이 되어가는 거 같아요

링티도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화장솜, 퍼프, 브러시 등의 소모품도 할인

휴족시간 또한 정말 유명한 아이템이죠~ 

일본 여행 갔을 때 많이 사 왔던 제품인데

일본 불매라.. 그냥 일본 제품이라고 하면 조금 꺼려지긴 하더라고요

끝났다! 정말 끝났어요 올리브영 올영 할인 제품 List 가 다음 사진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올리브영 올영 할인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