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침산동 카페 레프트뱅크

by 팩폭오지쥬 2022. 9. 2.
반응형

손 한 뼘 크기의 큰 용량의 커피를 주는 레프트뱅크가 저희 동네에 생겨

 

글을 적어봅니다.

 

일월산이라는 고깃집을 가다가 여러 번 봤는데 최근에 되어서야 가봤네요

 

최근 그 옆에 연돈 볼카츠돈 새로 열어서 곧 배달시켜먹을 겁니다!

 

연돈 볼카츠와 일월산, 두 맛집을 들린 다음에 가성비의 레프트 뱅크에서 커피 한잔

 

침산동에 더욱 많은 맛집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아! 메뉴판 보고 지금에서야 안건대, 제가 시킨 건 사장님의 추천을 받아 고른

 

딜라이트였는데 손 한 뼘 크기의 저 커피가 R 사이즈네요;;

 

L는 얼마나 큰걸까요.. 정말 피곤할 때 한번 사 먹어봐야겠습니다.

 

가격도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R사이즈 2천 원부터 시작이네요.

요기요에도 배달을 시작했다고 하니 배달로도 시켜먹기 쉽고

 

최소 주문 금액도 낮고, 배달 요금도 저렴하네요

 

사장님 남는 거 있으려나.. 고객으로선 감사할 따름입니다.

 

커피, 라떼, 더치, 비엔나, 에이드, 모히또, 프라푸치노, 각종 차까지

 

메뉴도 정말 다양한데 요기요에서 보니까 크로플같은 디저트류도 있더라고요

 

레프트뱅크 매장 앞에는 정말 큰 의자도 있던데 올라가서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인 거 같더라고요

 

밝은 시간에 혼자 커피 마시러 간 거라 의자에 앉아보진 못했어요;;

 

둘이갔으면 올라가서 사진 찍었을 텐데 아쉽습니다.

 

지도에 레프트뱅크 검색하면 안 뜨는데, 연돈볼카츠 또는 일월산 검색하고 오시면

 

찾기 편하실 것 같아요!

 

타 배달 어플 보니까 최근 주문 수 1000건을 넘을 정도로 인기 있는 카페인데

 

저는 요기패스 쓰는 사람으로 이제야 신규로 올라온 레프트뱅크를 만났습니다.

 

어플에 보시면 이미지도 90% 이상이 올라와 있어서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사장님의 노력이 보이는 부분이었습니다!

매장에 앉을 곳도 있으니 인근 맛집을 느끼고, 후식으로 레프트뱅크에서 커피 한잔하세요

 

인근이라면 요기요 배달 주문해보세요~!

 

요즘 많은 쿠폰을 배포하더라고요.

레프트뱅크 디저트인 크로플 사진을 마지막으로 짧은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데 앞으로도 종종 이렇게 인사드리러 오도록 하겠습니다!

 

요기요 배달에 관심 있으신 음식점 자영업자 사장님께서는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어플에는 끌려가는 게 아니고 이용하시는 겁니다.

 

이용해서 매출 올리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