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1월 4주 차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2. 1. 26.
반응형

오늘도 CU 1월 4주 차 신상품 안내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이제 곧 설 연휴가 기다리고 있으니 힘내서

 

이번 주를 보내보아요~ 신상품 안내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같은 밥 먹기 지겨우셨나요?

새로운 도시락과 삼각김밥이 여러분을 찾아 뵐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CU 1월 4주 차 신상품으로 샌드위치 2종도 나옵니다!

CU 상품 중 샌드위치가 가장 약하다 생각하는데

이렇게 채워주네요

 

사진은 없지만 햄버거 1종!

그리고 달달한 바닐라빈과 쿠키앤크림을 가득 넣은

크로아상 2종이 나온다고 합니다.

 

CU 1월 4주 차 신상품 디저트 주제는 흑임자인가 봅니다.

 

미주라 과자 자체는 신상품이 아니지만

상품이 사라졌다가 다시 나오면서 신상품으로 안내가 되네요

 

브랜드명이 일본 과자처럼 느껴지지만

다행히도 이탈리아산 과자라고 합니다.

 

초코렐라도 다시 나오네요!

BTS 이미지가 붙은 껌이 1,000 원 그대로?!

 

 

하리보는 벌써 봄을 준비하네요

 

봄 시즌 한정 상품이 한 종 더!

그리고 흑임자 연양갱까지

 

귀염또짝 돼지, 호랑이 모양 캔디 건이 

CU 1월 4주 차 신상품으로!

 

 

미쳤습니다!

찰떡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부분이 홈타입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사진이 없는 파인트 아이스크림 1종과 김부각 2종!

 

바다를 담은 짬뽕 바담뽕 출시!

짜짜로니가 큰컵으로?!

 

베트남 라면 제조사에서 직접 만든 전통 볶음 쌀국수가!!

 

간단하게 고소한 들깨 떡국을 만날 수 있습니다.

 

와인이 CU 1월 4주 차에 또 하나 나오는데요

CU 어플 예약 구매를 이용하시면

매장에 진열되어있는 거에서 고를 필요 없이

내가 원하는 와인을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십니다!

2021.09.15 - [분류 전체보기] - 포켓CU를 통해 원하는 상품 구매하는 법 (단골점포)

 

포켓CU를 통해 원하는 상품 구매하는 법 (단골점포)

오늘은 티친이신 쏭쏭eee님의 포스팅을 통해 CU 경영주로서 몰랐던 내용을 알게 되었고, 너무나 좋다고 생각해 점포에 비치하기 위해 홍보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주류를 편의점에서 픽업해보

fateinlov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