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11월 둘째 주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11. 10.
반응형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네요.

겨울이 한껏 다가오는 11월 둘째 주 CU의 신상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햄에그 치즈 샌드위치가 리뉴얼된다고 하네요

 

새로운 치킨에 도전하다가 실패했을땐

CU로 가서 11월 둘째 주 신상품인

갈릭 양념치킨 소스와 레몬크림 마요 소스로

 

실패 없는 아는 맛으로 변환시켜 먹어치우는 건 어떨까요?

 

마찬가지로 튀김류를 튀겼는데 느끼함만 가득하다?

11월 둘째 주 CU 신상품인 맵달 시즈닝을

단돈 200원에 주고 사서 튀김을 맛있게 드셔 보세요!

 

 

라면 스낵이 나오네요!

라면 가격도 올랐는데 라면 스낵 어떠세요?

 

4개의 낱개 봉지로 되어있어, 먹고 싶은 만큼 먹고

다음에 또 먹을 수 있는 라면 스낵!

 

다양한 모양의 껌 속에 잼 시럽이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발주 Pick!

 

꿀 젤리.. 11월 둘째 주에도 또 나오는 거니?

 

11월 둘째 주에도 지속해서 CU에서 방한용품이 나오네요

백호 캐릭터 너무 귀엽네요!

 

2022년은 호랑이띠군요!

 

추워도 스마트폰은 포기할 수 없죠!

그럴 때 필요한 게 스마트폰 터치 장갑

11월 둘째 주 CU에서 만나보세요~

 

맛남의 광장이 하던 국내 농가 살리기 프로젝트이려나요?

국내 예산 사과로 만든 페스츄리 롤이

11월 둘째 주 디저트로 CU에 출시가 되네요!

 

코로나로 힘든 시기 먹어서 응원하자!

*당연하게도 방사능은 없습니다.

이젠 패티도 강정이다!

가마로 강정과 콜라보하여 CU 버거에 강정을 담다!

 

와 추억 돋는 상품이 11월 둘째 주에 CU에 출시가 되네요

어릴 적 먹던 가루 껌이 출시되네요!

 

어릴 때 학교 앞 문방구에서 먹던 추억의 식품들이

하나 둘 편의점에 새롭게 나오니 정말 새롭네요!

 

겨울 대비 상품들이 속속들이 나오기 시작하네요

핸드크림 발라서 손 트지 않도록 CU에서 카밀 핸드크림을 판매합니다!

밤맛이 나는데 왜 도토리 모나카?

라는 생각을 하면서 11월 둘째 주 CU 신상품 안내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