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11월 셋째 주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11. 17.
반응형

11월 셋째 주 CU 신상품도 알아보러 가볼까요?

 

새로운 도시락이 나왔네요

참치마요가 채식이 될 수 있나??

이미 육식이 아닌데?

 

한돈 불고기 너무 맛있겠네요!

11월 셋째 주 CU 신상품 간편식

 

아 식물성 참치~!!

마요네즈도 비건용이 있군요!!

비건이 한국에도 많아지나 봐요

 

애플 크림 샌드위치를 마지막으로

11월 셋째 주 CU 신상품 간편식은 마무리!

 

배홍동비빔면의 소스로 만들어졌나 보네요

새콤달콤하겠어요~

 

꿀 사과 파르페도 맛있어 보이고

 

쁘디 크림 치즈를 잇는 꿀 유자 샌드?!

저 큰 초코파이는 다양하게도 나오네요?

 

오 로아커랑 프링글스 신제품도

11월 셋째 주 Cu 신상품으로!

 

프링글스 신제품이 1개가 아니네요

닥터유 껌??

 

달고나는 이제 그만~!!

11월 셋째 주 CU 신상품으로는 늦은감이..

 

지난주? 초코 마루 샌드를 이어 치즈 마루 샌드도 나오네요

치즈 마루라니..!!

 

닭가슴살 제품들도 정말 정말 많이 나오네요

윙, 봉, 다리는 치킨집에서 팔리니

 

남은 닭가슴살은 전부 편의점으로 보내지는 듯.. 합니다.

 

오~ 꿀고구마!! 1.5kg 8,250원?

오!! 인터넷보다 싸다!!

이건 조금 넣어볼 만하겠는데요?

입소문만 난다 면요...ㅎㅎ

 

안 팔리면 제가 먹죠 뭐..

 

토핑과 빡포션의 신제품도

11월 셋째 주 신상품으로 나오네요~

유미의 세포가 와인으로 나오네요 :)

와인에도 캐릭터가 콜라보되는 게 신기하네요

 

500원짜리 아이스크림?!인 줄 알았으나

초콜릿이라네요~ 귀엽다

디저트로 나온 초코콘의 경우 눅눅하다는 리뷰가 있던데

와플 초코콘은 과자로 나와서 바삭하면서 초코맛이 진해

맛있을 것도 같네요!!

 

아머드 솜사탕 너무 귀엽게 생겼네요~

11월 셋째 주 신상품으로 냉동 고기들도 여럿 나오네요

 

근처에 고깃집이 없다 하시는 분들은

갑자기 고기가 먹고 싶을 땐 CU로 가시면 될 것 같아요~

 

SKT 5~10% 할인도 가능하시니^^

 

6,900원짜리 돼지국밥과 부대찌개?

식당에서 먹는 거랑 큰 차이 안 나는데??

 

1인분.. 이면 넌 패스할게..

또 달고나니?...

유행하면 정말 지겹도록 나오네요

 

H가 묵음인 아이스크림도 나오네요~

CU 선출 시라고 하니 CU에서 보다 빠르게 만나보세요

 

CU 11월 셋째 주 신상품 마지막으로는

CJ BIG 컵밥인데 찌밥이라는 단어가 너무 귀엽네요^^

 

자작하게 비벼먹으면 맛있는 김치찌개와 차돌 된장찌개라지만

어떠한 맛으로 표현이 될지 궁금하긴 하네요~

 

이번 주에도 CU에서 다양한 신제품들을 즐기면서

매일매일 새로운 경험으로 일상을 채워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