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12월 4주 차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12. 22.
반응형

위 영상은 12월 3주 차 신상품 안내 영상이에요

오늘은 12월 4주 차 신상품을 알아볼 거지만

 

12월 3주 차 신상품 예정이었던

딸기 티라미수가 12월 4주 차에 나온답니다!

 

개별 포장으로 이루어졌으며 

초코칩과 버터가 섞여 나오는 유럽방식 쿠키!

 

BIG 닭다리가 들어간 칭따오 콜라보 도시락 출시!

그리고 토마토가 들어가 프레시한 맛이 날 것 같은

밀크&햄 토마토 샌드도 출시!

 

유린기 버거라니~!

CU 12월 4주 차 신상품으로

 

꾸준히 이어지는 백종원 님과의 콜라보 상품!

그런데 저 사각어묵은 저렇게 파는 건데..

어떻게 먹는 거지? 데워먹는 건가?

 

 

오~ 코코넛 비스킷이라니! 해외 과자도 CU에서 즐겨요~!!

 

던킨도넛에서 에너지바와 프로틴바를?

CU 12월 4주 차 신상품 역시나 좋습니다!

지긋지긋한 달고나 상품이야? 했는데

달고나 색상의 초콜릿이네요!

 

놀랬잖아~ 오징어 게임 초콜릿도

CU 12월 4주 차 신상품으로 만나보아요

 

출시일이 많이 미뤄졌었던 LOL하트 캔디가 드디어 나오네요!

 

부산 기장의 웨이브온이라는 곳의 일반 커피숍의 커피가

편의점에 출시가 되네요 신기하다.

 

얼마나 맛있으면 편의점에서 한 개인 커피숍의 커피를 상품화했을까요?

 

바나나킥 팝콘? 달달한 팝콘이 CU 12월 4주 차 신상품으로!!

허쉬 초코 팝콘, 달고나 팝콘 등도 이미 출시되어 있습니다.

 

옥수수깡 팝콘? 단짠의 조화의 팝콘이 탄생했네요

그리고... 또 달고나? ㅎㅎ 짱구.. 야 이제 달고나를 입고 나오면 어뜩해;;

 

CU 12월 4주 차 신상품 마지막!

HEYROO 시리즈의 새로운 제품 카라멜 러스크와

 

스틱 커피가 하나 더 나오네요?

리유저블 컵에 담겨 나오는 참신한 스틱커피 맥널티까지

 

CU 12월 4주 차 신상품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