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루테인 추천 분말타입, 맘편한 루테인 키즈 구매후기

by 팩폭오지쥬 2021. 3. 8.
반응형

오늘은 직장을 다니면서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

지금 이 순간에도 글을 쓰면서 고생하고 있는 제 눈을 위해 구매한

맘편한 루테인 키즈 제품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키즈 제품을 네가?

라고 하시는 분이 계실 수 있으신데

알약은 간편하게 먹을 수 있지만

無맛에 가까워 잘 안 챙겨 먹게 되다 보니

 

분말형태로 된 제품을 찾아보다 발견하게 되었고

요즘에는 반려견과 아기 제품이 어른들이 먹는 제품보다

보다 안전하고 보다 좋은 재료를 쓰는 거 같아서

 

선택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알약(환)을 먹기 싫어하시는 어른들과

우리 아이들에게 선물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처음에 분말 타입을 고르면서

가장 걱정했던 것은 텁텁하지 않을까?

 

텁텁하지 않았습니다.

 

맛은 저도 그렇고 저희 어머니께서도 먹어보고는

아 묘하게 먹어본 거 같은 맛이다. 

예를 들면 어릴 때 먹어봤던 불량식품 가루 같은 맛

나쁜 의미가 아니고 그만큼 맛있어요

 

새콤달콤 비타민 가루에 은은히 느껴지는 블루베리 향

 

약을 싫어하는 아이들도 좋아할 만한 그런 맛으로

오히려 1일 권장량이 1포인데 더 먹으려고 하는 걸 막아야 할 것 같았어요

 


루테인 이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원재료는 마리골드 꽃이다.


그리고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 시각 적응을 잘하게 해 주며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하며,

상피세포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야맹증 있으신 분한테 추천하는 게 비타민 A죠

 

이런 눈에 좋은 성분을 때려 넣은 게 루테인 제품들인데

맘편한 루테인 키즈는 분말형태로 먹기 편하고, 맛있다는 게 장점 같았어요

네이버에서 루테인을 검색했을 때 나오는 정보 첨부드립니다.

 

기억나지 않아서 루테인 키즈 상세페이지를 다시 들여다봤는데

비들렛 공법이 제조과정 시 영양분을 코팅하여 제조과정 중 영양분 파괴를 최소화하는

그런 공법이라고 나와있더라고요

 

살아서 장까지! 와 같은 그런 코팅 공법인가?라고 쉽게 생각했어요

 

그냥 제가 포스팅하는 거보다 상세페이지를 긁어오는 게 좀 더 나은 리뷰가 되지 않을까 하는

나쁜 마음이 올라오네요...

 

너무 잘 설명해놓으셔서 자신감이 떨어지네요

 

블로그를 다루며 여러분께 전달드릴 수 있는 후기가

맛있다 외에는 정보전달이라고 생각했는데

상세페이지가 잘되어 있어

 

제가 이렇다 저렇다 생각하는 거보다

구매 링크를 걸어둘까..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부형제가 없다고 하는데 설명이 안 나와있네요!

 

*부형제란? 

약제에 적당한 형태를 주거나 혹은 양을 증가해 사용에 편리하게 하는 목적으로 더해지는 물질이라는데

물약에서의 물, 가루약의 락토오스와 녹말, 알약의 감초 가루와 글루코오스와 같은 것들이라고 합니다.

 

*스테아린산 마그네슘은

백색의 가벼운 분말로 스테아린산 및 팔미틴산의 마그네슘염의 혼합물로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았거나 연구결과가 부족하여 1일 섭취허용량이 미설정되어 있으며

사용기준은 식품의 1% 이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이산화규소

식품이나 제약 산업 등에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지만

미세하게 분쇄한 결정질 이산화규소를 흡입하면 인체에 유해하여

심한 염증을 동반한 규폐증, 기관지염, 폐암, 류머티즘성 관절염 등을 유발할 수 있다.

 

부형제라는 걸 처음 알았는데..

잘 살펴봐야겠네요;;

 

블로그를 하다 보면 이렇게 제가 오히려 배워가는 게 많은 것 같아서 매력적인 거 같아요

 

상세페이지 참 잘 만들어놓으셨어요;;

황반은 이런 거래요

 

아직 초보 블로그라 잘 모르겠는데

이런 자료들을 마치 제가 공부한 것처럼

전달드리는 게 맞는 거겠지요?

 

다음에는 조금 뻔뻔하게 찾아뵙겠습니다.

 

오늘은 여하튼 상세페이지를 무척이나 잘 만들어놓은

정성과 노력이 보이는 맘편한 루테인 키즈 제품의 리뷰였습니다.

 

맘편한 루테인 키즈를 만든 비타민 마을은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VV와이즈로

전속모델은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라미란 님이네요

 

전문 브랜드의 제품이라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