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타트체리 즙 알고 먹니? 알고 먹어 플라시보 효과까지 누려보자

by 팩폭오지쥬 2021. 3. 12.
반응형

타르체리는 체리의 일종으로 

베타카로틴, 멜라토닌, 안토시아닌, 루테인 지아잔틴 등이 포함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 이 어려운 용어들의 성분이 어떤 성분인지 알아볼까요? 

 

베타카로틴은 소장에서 레티놀로 변하여 비타민 A의 활성을 갖는다고 합니다.

유럽과 미국인들은 식사 중 채소와 과일을 통해 전체 비타민 A의 약 50%를 제공받는데

그중 베타카로틴이 주를 이룬다고 하네요.

*당근, 시금치, 타트체리 등

 

멜라토닌은 뇌에서 분비되는 생체 호르몬으로 불면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데

타트체리가 이런 멜라토닌이 풍부해 불면증을 완화시켜준다고 해서 인기를 얻었다고 하네요

특히 요즘 코로나로 인해 우울증 등으로 불면증이 많으신 분들이 있다니

그런 분들은 타트체리즙을 많이 드셔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안토시아닌 블루베리에 많이 함유되어 있어 눈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성분이죠

루테인 지아잔틴 루테인? 역시나 눈에 좋은 성분이네요 

 

눈에 좋은 제품이면서 불면증 치료까지 겸하는 슈퍼푸드

그런데 신맛이 강해 타트체리즙으로 많이들 드시는데

타트체리즙 GNM 몽모랑시 타트체리

그래서 저도 가볍게 타트체리즙으로 일단 시작을 해보았습니다.

검색해보니 몽모랑시 타트체리즙에 대한 호평이 많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효과는 먹어보고 추후에 포스팅하겠습니다.

 

일단 맛은 맛있어요

효과도 갑자기 시력 1.5가 될 수 없지만

직장인 특히 저와 같이 사무직이신 분들은

컴퓨터를 자주 보고, 집에 가서는 또 핸드폰을 자주 봐

 

눈이 침침하고 때론 아프고 할 텐데

그런 분들은 미리미리 타트체리즙 등을 챙겨 드세요

 

제 포스팅에도 나와있지만 저는

무려 250만 원이나 주고 라식을 했습니다.

시력은 축복이에요

 

지금 눈이 좋다고 내버려 두면 크게 후회하실 거예요

 

타트체리즙 구매하면 석류즙 1포 보너스

석류즙에도 자신이 있는지

몽모랑시 타트체리즙 박스 안에 수줍게 숨어있던 석류즙

타트체리즙보다 빠르게 제 뱃속으로 직행했습니다.

 

미녀는 석류를 좋아해♪

자꾸자꾸 생각나면 나는 어떡해

*이 CM송 기억하시는 분은 최소 90년대생

 

타르체리즙 맛있게 먹는법

눈이 나빠지게끔 모니터를 보면서 포스팅을 하며

눈을 보호하기 위해 타트체리즙을 먹는 블로거 팩폭이었습니다.

 

카카오 귀욤귀욤 춘식이

 

마지막은 언제나 제 본업인 음식물처리기로

 

버튼하나로 음식물쓰레기 처리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