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대구 맛집 카페 피넛 그레잇 정식 오픈 (임시 오픈 때와 비교)

by 팩폭오지쥬 2021. 12. 17.
반응형

오늘은 대구 맛집 카페 피넛 그레잇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며칠 전에 포스팅하지 않았냐?

2021.11.29 - [일상정보] - 대구 땅콩빵 카페 피넛그레잇 오픈

 

대구 땅콩빵 카페 피넛그레잇 오픈

날씨가 쌀쌀해지고 겨울이 찾아오니 생각나는 겨울 음식 호빵, 호떡, 땅콩빵, 군고구마 등 하지만 유독 잘 안 보이는 땅콩빵을 검색해보니 대구에 땅콩빵 카페가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fateinlove.tistory.com

이때는 임시 오픈이라 정식 오픈한 현재 가격도, 메뉴도, 구성도 달라서

 

다시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커피는 모든 메뉴가 4.0

 

에스피레소, 라떼, 비엔나커피, 아인슈페너 4종 밖에 없었는데

 

카라멜 라떼, 피넛 크림 라떼, 콘파냐까지 추가되었어요

 

 

메인 메뉴인 피넛크림 라떼는 하루에 파는 수량이 정해져 있는지

 

제가 갔을 때는 다 떨어져서 못 먹고 바닐라 라떼를 먹었습니다.

 

제 동행인은 허니 레드 자몽 에이드 먹었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대구 맛집 카페 피넛그레잇은 대구 최초 땅콩빵 카페인만큼

 

땅콩빵이 맛있는데 스페셜 세트 기본 (각 4P)는 4.5이었습니다.

 

기본, 팥, 로터스, 콘 마요 4종입니다.

벌써 SNS에서 후기가 돌고 있어서 그런지

 

임시 오픈 때 제가 갔을 때 보다 확실히 손님이 많더라고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을까요?

 

오! 임시 오픈 포스팅 때는 카카오 지도에 검색이 안되었는데

 

이제는 검색이 되네요!!

 

골목길에 위치된 카페로 잘 안 보일 수 있으니 위치 확인하세요!

 

골목길을 돌면 끄읏~에 있어요!!

 

앞에 배너도 생겼더라고요.

 

임시 오픈 때 갔던 곳이라 그런지

 

달라진 점을 찾는 재미도 있었어요.

 

이래서 단골 가게를 만드나 봐요.

대구 맛집 카페 피넛 그레잇의 꽃잎차는

 

사이폰 커피가 아닌 사이폰 꽃잎차로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피넛 그레잇 SNS에서 퍼온 영상입니다.

 

대구 맛집 카페 피넛 그레잇에는 작은 화단이 있는데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작은 전구가 깜빡이고 있었어요!!

 

대구 맛집 카페 피넛 그레잇 와이파이는 카운터 하단에 보시면

 

비밀번호가 적혀 있으니 데이터 푸어는 카운터 하단을 참고해주세요.

 

임시 오픈 때는 벽에 걸려 있던 그림 액자였었는데

 

와이파이 정보를 적어놓아 나름의 디자인이 되었네요!

쌀쌀한 날씨의 겨울이면 생각나는 겨울 음식 땅콩빵

 

언제 어딨을지 모르는 겨울 음식을 사 먹기 위해서

 

가슴속 삼천 원을 챙겨 놓을 필요 없이

 

가볍게 카드를 들고 언제 어디서든 피넛 그레잇을 찾아가면

 

여러 가지 땅콩빵을 언제든지 얼마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대구 맛집 카페로 피넛 그레잇을 추천하는 이유

 

시간이 지나도 라떼가 라떼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물과 우유가 만나 밍밍~한 게 라떼인데

 

대구 맛집 카페 피넛 그레잇은 커피 향이 다크해서 그런지

 

처음에는 커피향이 다소 센데? 싶다가

 

시간이 지나 밍밍~ 해 지는 시간에

 

다른 카페의 갓 나온 라떼와 같은 맛이 납니다.

 

물이 무려 무한 리필!

 

사장님만 허락하신다면 24시간 대화도 가능

 

하루 물 2L 섭취, 대구 맛집 카페에서 가능!

 

그다지 쓸 말이 없어서 써봤어요.

 

왜냐면 포스팅을 마무리해야 할 시간이 다가왔거든요.

 

이제는 어느덧 단골이 되어버린

 

내 기준 대구 맛집 카페 피넛 그레잇

 

겨울이 가기 전에 꼭 한 번 가보세요.

 

가슴속 삼천 원 쓰러 피넛 그레잇으로 출발~!!

 

제가 안 먹어본 메뉴 드셔 보시고 후기 남겨주시면 저도 도전해보겠습니다.

 

그럼 끝!

 

태그 쓰다가 땅콩빵 가격을 안 올려드려서 부랴부랴 올려드립니다.

 

정말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