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12월 셋째 주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12. 15.
반응형

또 한 주가 지나갔네요

주말은 너무 짧네요

 

오늘은 CU 12월 셋째 주 신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시작부터 No image 

대충이라도 찍어서 올려주지;;

 

어떻게 생겼는지도 모르고 발주를 하라는 건지

로제 치킨 관련 제품이 나온다고 합니다.

 

또 No Image ㅎㅎ

까눌레는 사람들이 잘 몰라서 잘 안사먹는데

또 나오네요;;

이정도면 경영주랑 싸우자는 거 맞죠?

포스팅 날짜가 13일(월)이라

내일 출시인데 아직 제품 이미지가 없는 건..

 

허쉬와 삼립의 콜라보라니!

허쉬 디저트 시리즈 CU에서 만나보세요.

 

달고나 아직 더 나올 힘이 있구나?

마가렛트는.. 머가 달라진걸까요?

CU 12월 셋째 주 신상품의 컨셉은 혼돈인가 봅니다.

 

5종을 모아서 합체를 하는 공룡 캔디라니!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구름 아이스크림 인기 많던데

꿀컵까지 나오네요!

 

머거본에서 신상 아몬드가 나오네요!

꿀땅콩캔 커피땅콩까지 원조격인 머거본!

CU 12월 셋째주 신상품으로 군옥수수, 와사비, 허니버터까지

 

양배추 샐러드 해먹을 때 더이상 케찹과 마요네즈를 뿌릴 필요 없이

바로 케요네스로!!

 

삼다수의 경우 무라벨 친환경 상품으로 가격이 개당으로 100원정도 저렴해졌네요

 

HEYROO의 핵심! 계란과자와 작은별초코스낵이 드디어

리뉴얼 되어서 나오네요~!!

 

박막례 유튜버께서 음식을 출시하셨나 보네요

국물 떡볶이와 치즈 떡볶이 2종~

조회수가 260만이라니 맛이 궁금해지네요

칭따오에서 만두를 만들었네요

마라는 그렇다 치고 양꼬치 맛은?

CU 12월 셋째 주 신상품으로 확인해보세요

 

CU 12월 셋째 주 마지막 신상품 컵수프입니다.

 

컵수프가 나오는 거 보니 진짜 겨울인가 봅니다^^.

 

이렇게 CU 12월 셋째 주 신상품을 알아보았는데요

 

신상품으로 반복적인 삶에 새로움을 더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