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찐 타이 음식 타이야미 동성로 교동

by 팩폭오지쥬 2022. 9. 26.
반응형

요즘 제3의 시내가 되고 있는 교동에 생긴 타이야미를 다녀온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고기 볶음밥(나시고랭)인데 대박입니다.

 

특히 스티커 붙여놓은 저 소스가 완전한 동남아로 안내합니다.

 

여자 친구도 너무 좋아했어요!

 

요기요 다니면서 좋은 건 이런 새로운 식당을 알게 된다는 것 아닐까요

 

맛집 검색하면 모든 식당이 맛집으로 나오고 후기를 살펴보는 것 또한 일이니깐요

이것은 스파이시 핫윙?

 

마지막 팟타이는 다 먹고 나니 사진이 없네요;;

 

오른쪽 위에 살짝 걸쳐진.. 것은 볶음밥이네요

 

팟타이도 먹었다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면발 보이시죠..? 팟타이였던 것입니다.

 

고기 볶음밥, 팟타이, 스파이시 치킨

 

이렇게 2인 3개를 먹었는데

 

양도 많아 결국 저녁은 군것질로 때웠답니다.

 

하지만 3개는 드세요! 정말 모든 메뉴가 맛있습니다.

 

특히 볶음밥이 맛있습니다. 최고!

 

여자 친구랑 감탄하면서 먹었답니다.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하시는데, 하필 저희 바로 전에

 

4인이 들어와 있어 30분 기다리면서 찍은 교동 맛집 타이야미의 주방 모습

 

옆 테이블은 풋팟퐁커리를 먹던데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살 발라 먹는 게 귀찮아서 다른 메뉴를 선택했지만

 

다음에 가면 먹어보고 싶긴 했어요

요즘 교동에 감성 맛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으니

 

타이야미에서 밥을 때리고?

 

조금 걸어서 카페나 술집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 간판을 찾아야 하지만 작아서 찾기가 힘들 수 있으니

 

타이야미 검색해서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주차는 그래도 시내라 공용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할 거예요

 

아... 메뉴판도 안 찍었다;;

 

메뉴는 배민이나 요기요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미지까지 있으니까 얼마나 좋아요~

 

그래서 안 찍은 거예요 아시죠?

바로 앞에 올리라는 수제버거집이 보이네요

 

하지만 일단은 저한테 가입을 해주신 점포부터 가봐야 하니까

 

타이야미 위치 소개에 이용하겠습니다.

 

올리 버거 외 요기요 시작과 함께 소소한 매출도 올리고

 

블로그에 소개되고 싶다?! 댓글 남겨주세요

 

비대면 계약은 진행할 수 없어서 대구, 경북만 가능하답니다.

 

그런데 정말 맛있었어요 볶음밥 소스, 아시죠?

 

타이야미는 소스 먹는 순간 끝!

혼밥도 하실 수 있으니까 마음 편히 가보세요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고, 제 글을 보시고 타이야미에 가시는 분들이 생겨

 

저도 타이야미로 인해 월급을 받고,

 

타이야미도 사장님도 저로 인해 가게를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고

 

볶음밥 먹고 맛이 없으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동남아 향기가 싫어.. 하시는 분들은 애초에 가시지 않으시겠지만

 

그런 분들 제외, 동남아 음식을 좋아해서 타이야미에 가셔서

 

저를 믿고 볶음밥을 먹었는데 맛이 없었다?

 

댓글 남겨주시면, 3명이 넘으면 글을 내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만큼 자신 있게 추천하는 동남아 음식 맛집입니다.

타이야미를 다 먹고 부른 배를 진정시키려고 설빙을 먹으러 갔는데

 

배가 너무 불러 팥빙수의 맛을 거의 느낄 수 없었답니다..ㅎ

 

정말 맛있게 먹고 나올 수 있으니, 교동에 자주 가기 힘들다?

 

3개 메뉴, 자주 간다? 2개 메뉴 드시고 후식 추천드립니다.

 

그럼 실적 채워줘서 보답으로 방문했으나

 

맛으로 보은을 받아버린 내돈내산 타이야미 후기는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