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블랙마카 알고 먹자! 사은품에 써주는 블랙마카 1600 후기

by 팩폭오지쥬 2021. 6. 14.
반응형

오늘은 블랙 마카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요즘 제 지인들 중 남성분들에게 

많이 들었던 블랙 마카

 

블랙 마카, 너 뭐냐

2일인가 3일에 구매했는데

18일에 온다는 곰표 같은 너 블랙 마카

 

소정의 사은품이라는 단어가 없었으면

넌 나랑 만나지 못했을 거야

그렇게 소정의 사은품으로 아임 쏘파인 1 BOX가 왔습니다.

 

아임 쏘파인은 아이 오푸드에서 파는

차전자피&블로멜라인으로

가격이.. 42포 52,500원짜리로

 

사은품으로 받은 거는 14포니까

17,500원가량에 달하는 사은품이네요

 

5천 원 정도의 사은품을 기대했는데

아이 오푸드 사장님 완전 박력 있으시네요!

 

블랙 마카는 고대 잉카 전사들의 힘의 원천이었다고 하네요

지난 포스팅에서 마카가 담긴 제품을 소개하며

마카는 페루의 산삼으로 불린다고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대한민국의 흑마늘처럼

마카도 블랙 마카인 거 같네요

 

그런데 언급하기 무섭게 흑마늘도 들어가 있다고 하고

야관문도 들어가 있고, 비타민B, L-아르기닌, 홍삼농축액 등

7가지 몸에 좋은 성분들을

압축 압축시켜서

담은 게 익스트림 블래 마카 1600인 것 같습니다.

 

하루 2회(아침, 저녁), 1회 2정

먹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한통에 120 정이니 30일, 한 달분입니다. 

 

썸네일 배경에 쓰였던 것처럼

익스트림 블랙 마카 1600은

시장에 있는 블랙 마카 제품 중에 블랙 마카 함유량이 

가장 많이 담겼다고 합니다. (49.9%, 1616mg)

 

49.9%면 거의 때려 부었다고 할 수 있네요

 

건강기능식품 포스팅을 진행하다 보니

블랙 마카라 해도 블랙 마카 함유량이 이만큼 들어가 있는 건 못 봤는데

확실히 많이 넣긴 했네요

 

그래서 품절이 일어날 만큼 인기가 있나 봅니다.

 

아이 오푸드 사장님 보고 계신가요?

이렇게 홍보를 잘해주고 있습니다.

 

*블로그 포스팅에 대한 어떠한 협찬을 받지 않고

사은품 하나로 힘내고 있는 포스팅임을 말씀드립니다.

 

협찬 포스팅이라면 제가 운영하고 있는

CU편의점 홍보 멘트를 넣지 못하겠지요!

 

블랙 마카는 아이 오푸드!

편의점은 CU입니다.

 

대구 산격동에 있는 CU산격 내안애점 많은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블랙푸드 다들 좋은 거 알고 계시죠?

블랙 마카, 흑마늘, 야관문을 야무지게 넣었다고 합니다.

 

야관문 주도 담았는데

블랙 마카 1600까지 먹으면

이거 힘을 주체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블랙 마카 1600으로 술을 담으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잠깐 해봤네요;;

몸에 좋은 거 넣었으니 좋지 않을까 하는..

흑마늘이 한국에서만 유명한 게 아녔군요?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라고 합니다.

 

야관문 주는 좋은 거 다들 아시니 넘어가겠습니다. 

밤에 빗장을 여는 문! 

저희 어머니처럼 최근 몸이 안 좋다고 

1일 1포로 언급되어 있는 홍삼 스틱을 1일 2포를 먹지 마시고,

 

1일 2회, 1회 2정

블랙 마카에서 실험을 통해 최적치를 안내해드리니

까먹고 덜 드시는 건 가능해도

 

몸이 안 좋은데?

최근 과로했으니 조금만 더?

라고 생각하고 더 드시지는 마세요.

 

건강보조식품은 보조하는 식품일 뿐

다량 먹는다고 금강불괴가 되거나

만불 독침, 환골탈태가 되는 소설 속 영약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이렇게 아이 오푸드의 익스트림 블랙 마카 1600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

 

남성분들이 많이 챙겨 드시는 것 같은데

좋은 거에 남녀노소가 어디 있을까요?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

블랙 마카로 건강보조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