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아리얼 오일컨트롤 페이퍼 후기

by 팩폭오지쥬 2021. 8. 3.
반응형

오늘은 간단한 포스팅으로 인사드리러 왔어요

이제 컨디션 악화가 멈춘 거 같아서

소통하면서 에너지를 보충해볼까 하여

간단한 제품 후기를 통해 안부 인사하려고 왔어요~

 

피부 뒤집어진 게 진정되어 가다가도

한 번씩 다시 뒤집어져서

 

피부의 유분을 잡기 위해서

올리브영에서 아리얼 오일 컨트롤 페이퍼를 구매했습니다.

미니미니 콤팩트 한 사이즈라 휴대성이 좋아요

미니미니 한 사이즈로 기름종이, 오일페이퍼가 나오면

얼굴 반도 못 닦고 여러 장 써야 하니 귀찮겠죠?

 

하지만 아리얼 오일페이퍼는 반으로 접혀 있어서

꺼내면 한 장의 크기는 보통의 기름종이와 비슷해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 점은

종이 재질의 기름종이, 오일페이퍼의 경우

사용하다 보면 나의 유분으로 인해 도중에 찢어지는 현상..

 

찢어지면 더 이상 사용하기에도 불편하고

손과 피부가 만나 트러블을 발생시킬 수 있는데

 

꽤나 닦았음에도 불구하고 찢어지지 않아서

아리얼 오일페이퍼가 괜찮은 거 같아요

다 사용하고 난 종이

그 파란색 기름종이, 오일페이퍼는 사용하고 나면

나의 유분 정도가 다 보여서 밖에서 사용하기 창피할 때도 있는데

 

차콜색의 아리얼 오일페이퍼는 사용하고 나도

얼마만큼의 유분이 닦였는지 티가 별로 안 나고

구겨짐이 많을 정도로 그냥 평소 사용하던 데로 퍽퍽 사용했는데

찢어짐이 없었어요

그리고 기름종이 오일페이퍼 사용 시 주의점

 

피부의 유분은 너무 많아도 문제! 너무 적어도 문제!

밸런스가 제일 중요하다고 합니다.

 

너무 박박 닦아서 유분이 너무 부족하게 되면

피부는 유분을 더 많이 생성해서 유수분 밸러스를 맞추려고 하기에

적당히 닦아내는 게 중요하다고 하고

 

인터넷에서 본 건데 대략 5시간마다 한 번씩 닦아주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피부.. 정말 한번 뒤집어지니

쉽게 돌아오지 않네요

 

제가 피부 뒤집어졌을 때도

걱정해주고 챙겨주던 고마운 사람이 있었는데

그 사람에게 제대로 고맙다는 한마디 해주지 못한 게 아쉽네요

 

너무 지치고 힘들다 보니 그리고 이 상태가

언제까지 갈지 모르기에 더 상처주기 싫어서

단절함으로써 배려라는 도망을 선택한 제가

피부관리를 할 때마다 그 사람이 생각이 나네요

 

제품 리뷰하다가 갑자기 감성적이게 되기

 

제가 어디 가서 제 이야기를 쉽게 하지 못하는 성격이다 보니

그냥 잠깐이나마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아리얼 오일페이퍼

가격 ★★★★☆

성능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