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쾌적환 공기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탈취제

by 팩폭오지쥬 2021. 6. 22.
반응형

오늘은 편의점의 튀김 냄새, 라면 국물 통 냄새, 음식 조리 냄새 등으로

냄새가 가둬져 있어서 사본 탈취제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편의점 오픈하고 나니

여러 가지 제품을 구매하게 되어서 

 

포스팅 거리들이 떨어지지 않아서 좋으면서도

벌기도 전에 텅장이 텅텅거려 슬프기도 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탈취 전문 회사에서 만들었다고 하는 탈취제입니다.

화학성분 없이 무색무취의 탈취제인데

 

식품을 다루다 보니 화학성분의 향이 첨가된 탈취제를

사용하는 건 음식의 맛이나 화학반응 등으로

섭취 시 이상이 생길까 봐 일단은 무색무취로 구매해봤어요.

 

취익취익~ 뿌려만 주면 끝

 

평일에 점포 가서 튀김 조리하고 뿌려봐야겠습니다.

포스팅이 업로드되는 날에는 들고 가서 뿌리고 있을 것 같네요

구매후기가 좋아서 구매를 했는데

다른 분들이 써서 좋았다고 하니 좋겠죠?

냄새를 다른 화학적 향으로 덮는 것이 아닌 

제품 본질대로의 탈취에 집중했는데

 

자연의 천연효소로 그것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이나 애완동물의 인체에 닿아도

나쁜 영향이 없다.

 

일단 제가 원하는 모든 조건을 이루었네요!

 

상품이나 음식에 혹시라도 닿아도

문제가 없이 탈취할 수 있는!

화장실이나 신발장, 옷장

또는 오래된 차나, 차량 안에서 담배를 피우는 경우 등

탈취제는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더운 여름 날씨로 인한 땀냄새

장마철 눅눅한 날씨로 인한 빨랫감 냄새 등에도

좋을 것 같네요!

 

탈취제가 탈취만 잘 되면 되기에

별로 포스팅할 거리가 없네요

 

그럼.. 여기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향긋한 하루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스프레이의

짤막한 리뷰였습니다.

 

끝이라 했는데 왜 더해?

블로그 로직에 의해 글자 수를 채우기 위한

주저리 떠들고 네이처 에어스펀지 등의 키워드를 언급하기 위한 글이니

이 아래는 보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무색무취 미국 탈취제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스프레이에 대한

성능이나 성분 등에 대한 이야기는 일체 없는

그냥 아무 말 대잔치를 나열해보려고 합니다.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스프레이의 경우

트레이더스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핫템으로

관련 포스팅이 많은데 스프레이형이 아닌

커버 오픈형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네요

 

편의점에서 사용하기에는 스프레이형이 워낙 편하다 보니

저는 스프레이형으로 네이처스 에어스펀지를 구매했지만

네이처스 에어스펀지를 검색했을 때 커버 오픈형으로 도배가 되어 있다 보니

커버 오픈형을 사용해 보고 싶어질 정도네요

 

제품 리뷰를 하면서

네이처스 에어스펀지는 이런 성분으로 되어 있고

그로 인해 냄새가 확 잡히며

가성비 또한 너무 넘친다

 

그리고 커버 오픈형의 경우 이럴 때 사용하면 좋고

스프레이형은 이럴 때 사용하면 좋다!

 

전문적으로 리뷰를 하고

이렇게 글자 수를 채우려는 노력 없이도

정보 제품을 다루는 것만으로도

글자 수가 너무 많아서 문제인

그런 포스팅을 전달해드려야 하는데

 

협찬 없이 구매로 진행이 되는 부분이다 보니

그렇게까지 비교해서 진행을 해드릴 수 없다는 부분에 대해서

정말 죄송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냄새를 측정하는 기계를 꺼내서

튀김을 조리했을 때의 냄새 수치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스프레이형을 뿌리고 난 다음의 냄새 수치

 

이렇게 전문적으로 분석을 해드리고 싶은데

제가 블로그로 조금 수익을 벌면은

그 수익을 다시 포스팅을 하기 위해서 재투자해서

그러한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는 게 쉽지 않다는 게 이런 건가 봅니다.

제가 검색을 하는 사람이라도

 

말로만 설명하는 블로그보다는

제가 위에서 설명했던 대로 설명해주는 블로그가 있다면

광고, 협찬 느낌이 나더라도

전문적인 정보들에 그 리뷰를 볼 것 같으니깐요

 

그래서 네이처스 에어스펀지에 대해서도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구매는 제가 했지만, 글을 써주는 것도 시간을 들여서

소수의 인원에게라도 인지를 시켜주지만

보다 전문적인 정보를 전달시켜 드리지 못하는 블로거라는 게

조금 제 스스로 마음이 아프네요

그냥 내가 산 물건은 이거다.

이렇더라. 

하고 끝내고 싶은데

블로그로 수익을 벌어보고 싶은 블로거다 보니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리뷰 포스팅을 하기로 마음먹은 만큼

상위 노출이 되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해야 해서

이렇게 글자 수도 맞추고, 이미지도 넣고 해야 한다는 게

 

조금은 블로그를 시작하던 마음과 맞는가 하고 있긴 한데

초보 블로거인 만큼 이렇게 억지로 로직에 맞게 글도 써보고 하면서

배워가는 거 아닐까요?

 

나중에 되어서 엄연한 블로거가 되었을 때 이 글을 보게 되면

엄청 감개가 무량할 것 같으면서도

이불 킥을 할 것 같은 그런 포스팅이 될 것 같네요

'열심히 노력하는 블로거이구나'라고 생각해주시고

블로거들이 이러한 노고를 겪으며 

포스팅을 통해 여러분들께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서 노력한다는 거 

알아주시고 다른 포스팅을 볼 때

 

댓글 하나, 댓글도 귀찮다면 좋아요나 공감 한번 눌러주시면

정말 감사할 것 같습니다. 

 

정말 이번에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네이처스 에어스펀지 스프레이형 리뷰 포스팅이었습니다.

마지막까지 키워드 언급하는 프로정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