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Miss be 곤약 세라마이드란?

by 팩폭오지쥬 2021. 6. 20.
반응형

피부에 좋은 보조식품을 검색해보니

곤약 세라마이드라는 제품들이 많이 보여

자주 애용하는 miss be에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곤약 세라마이드란?

네이버 지식백과에서 아주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이거 하나면 설명이 다 끝나는 것 같아요..

이러면 내가 할 일이 없는데..

 

다시 한번 읽어볼까요?

 

주된 원재료 및 함량인

곤약감자추출물은 피부 보습

아연은 정상적인 세포분열

비타민C는 결합조직 형성을 한다고 합니다. 

 

하루 한 알로 만드는 피부 보습 장벽!

 

피부 장벽 속 세라마이드가

수분 손실과 위해 요소의 침입을 막는다고 하네요.

 

너 이렇게 생겼구나..

감자는 감자네

 

못생겼는데 잘생기게 도와준다니

아이러니하군요

 

과학적 기능성 인체적용시험 논문

조성물 특허까지 완료된 건강기능식품이네요

 

상세페이지가 너무 잘 되어 있네요..

곤약감자추출물을 먹는 시험군이

 

볼의 수분 손실량이 안 먹은 대조군에 비해

낮음을 알 수 있네요!

 

저같이 물을 자주 안 먹는

수분 부족형 지성이신 분들께 좋은 식품인 거 같아요

 

물을 많이 마시면 되지 않느냐

쉽지 않아요.. 

 

수시로 챙겨 먹는 것도 쉽지가 않고

챙겨 먹기에 조건이 안 되는 경우도 있고요

정수기가 없다거나, 화장실이 멀다거나

화장실을 자주 갈 시간이 없을 만큼 바쁘다거나

 

그런 다양한 조건에 해당하시는 분들께서

하루 한 알만 먹으면

그나마 조금이라도 챙겨 먹는 수분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에 먹어보려고 합니다.

부원료에도 피부에 좋다 하는 원료들은

모조리 때려 넣은 곤약 세라마이드

 

최근에 피부 때문에 여러 기능식품들을

포스팅하면서 본 것들이

여기에도 들어가 있네요

보통 건강기능식품 중 아이에게는 섭취를

추천하지 않는 건강기능식품들이 있는데

 

miss be 곤약 세라마이드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안정석 있는 식품인 것 같네요

 

어른에게 좋은 제품이면 당연

아이들에게도 좋은 제품이 여야죠!

세라마이드는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지질성분인데

세포 간 지질의 35~40%의 대부분을 차지하는데

이를 섭취함으로써 피부 장벽을 보다 튼튼히 할 수 있고

 

부원료 등으로는 

진피층을 더욱 튼튼하게 하는 것 같네요

 

제가 건강기능식품 포스팅을 하면서

이런 것들을 공부하는 이유는

그냥 피부에 좋겠지 하고 먹는 것보다

 

이걸 먹으면 어디에 좋다 먹으면

보다 그 효능에 집중을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꾸준히 어느 정도 먹고 나서

피부 장벽 즉 외피? 를 만져보고

촉촉하다, 보드랍다 느껴보고

 

계속 먹어야겠다

결정할 수 있는 거죠!

 

나이는 진짜 어쩔 수 없나 봐요..

모든 세포들이 나이가 들수록 줄어드는데

그럴수록 더욱 챙겨 먹어야 하는데

 

저는 30대인 만큼 

줄어들기 시작하는 것 같은데

어려서부터 챙겨 먹어서

 

줄어들기 시작할 때 관리를 해놓는다면

줄어드는 속도가 줄어들지 않을까 하는 기대?

포스팅을 위해 이것저것 공부를 하다 보니

지금 당장 먹어야겠다 생각이 드네요

 

miss be 곤약 세라마이드

섭취하러 가야 해서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꿀피부로 다시 만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