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5일 CU편의점 신상품 살펴오기 - 말표청포도 출시!

by 팩폭오지쥬 2021. 8. 4.
반응형

오늘은 CU편의점의 신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매일 똑같은 음식만 먹기에는 질리죠?

아무리 아는 맛이 맛있다지만

새로운 맛도 기대가 되는데요

 

편의점에서는 매주 화, 목에 새로운 신상품이 개시되고

발주를 화, 목에 넣으면 매장에는 

수요일과 금요일에 도착하니까

 

신상품을 찾아보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언리미트 채식 시리즈와

스팸을 이용한 음식들이 주를 이루고

과일도 편의점에 도입되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트로피칼 톡톡 시리즈는 이미 2종이 나와있는데

안 팔려서... 트로피칼 톡톡 브레드

신상품은 PASS

 

자두 레이어 케이크가 기대가 되네요!

파르페 케이크이라 디저트인 거 같은데 한번 발주 넣어볼 만하네요

탱글탱글 젤리도 행사가 걸리면 잘 나가는데

이번 달에는 행사가 안 걸려 있어서

신상품이 나와도 넣을지 말지..

 

CU편의점 신상품

쥬쥬 립스틱 캔디는 잘 나갈 것 같네요

저희 매장에는 아기들이 많아서

장난감 음식들이 잘 나가더라고요

 

그리고 요즘 다이어트, 건강을 우선하는

사람들이 많다 보니 닭가슴살 음식들이

정말 많이 나오네요

 

안 팔리면 제가 먹으면 되니까 일단 시켜봐야겠네요^^

사조는 일반 닭가슴살 상품도 최근에 신상품으로 출시했는데

핫바 형태로도 추가 출시가 되나 봅니다.

설빙 망고에이드 OK!

아에르) 라이트 베이지 마스크는 CVS단독이라는데

마스크가 단독 출시라고 해봤자..

비식품류도 참 잘 나오는 거 같아요

인터넷 최저가가 더 저렴한 경우가 많지만요;;

 

가능하면 인터넷으로 미리미리 구매하세요~

리츠 새로운 종류가 나오는군요

프레디 발레리나 과자가 CU단독으로 나오는데

저거 유명한 건가요..?

G사에서 2019년에 나왔던 거네요..

너무 자랑스럽게 CU단독 마크 붙여놨길래

먼가 했는데.. CU편의점 신상품 프레디 발레리나는

한번 생각해보고 넣어야겠습니다

오 꼬깔콘 새우 마요가 나오는군요

파인트 아이스크림은 잘 안 팔리기도 하고

진열할 공간도 얼마 없어서.. 그만 나와;;

가격을 낮추던지..

제가 기대하고 있는 CU편의점 신상품이 드디어 나왔네요

말표에서 청포도에 일 캔이 나온다고 합니다.

청포도 소주는 봤어도 청포도 맥주는 첨 보는데

 

이번에 말표에서 청포도에 일 캔이 나온다고 합니다.

목요일 출시니까 매장에는 목요일 저녁부터 금요일에

진열이 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으니 목요일 아침부터

매장에 찾아가서 헛걸음하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저희 점포의 경우에도 아침에 발주 넣으면 당일 오후 4시에 들어오는 등

매장마다 물건 들어오는 시간은 다르지만 퇴근 후 매장 방문해보시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5일 신상품은 아니지만 바로 다음날인

6일에 나오는 CU편의점 신상품인데

수박 맛 앱솔루트라.. PASS 해야 되겠죠?

 

혹시 글을 보시면서 이거 한번 먹어보고 싶다 하시는

상품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발주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아기 입맛이라 발주에 소극적이라..

특히 샐러드는 왜 먹는지 모르겠지만

많이들 찾으시더라고요^^

 

그래서 댓글로 돈 주고 사 먹어보고 싶은

제품이 있으면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