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9월 마지막 주 CU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9. 30.
반응형

어느덧 벌써 9월이 지나가네요

9월 마지막 주 CU 신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주 신상 소개 때 소개해 드렸던 거 같은데

이번 주에 나왔네요 제페토 삼각김밥

 

30만 개 한정으로 운영되며, 제페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제페토 이용자라면 CU편의점으로!!

 

잘 안 팔리는 프리미엄 샌드위치에서

그래도 먹어볼 만한 우유식빵에 달걀을 넣은

프리미엄 에그 샌드가 나왔고

 

K떡갈비 버거가 나왔네요

K는 대세죠~

 

CU에서 이번엔 쿠키런과 콜라보해서

단독으로 데니쉬와 미니 샌드 그리고 초콜롤 제품을 내놓았습니다.

 

인기 있는 빵 종류에 쿠키런이 붙어있네요

제품 패키지를 보니 스티커 비슷한 것도 들어가 있나 봅니다!

 

그리고 이제 10월부터 편의점에서 호빵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스테디셀러인 팥 호빵과 신흥강자 꿀고구마 호빵!

 

저는 둘 다 좋아해서 제 것도 같이 발주해야겠네요!

 

한국인의 정의 대명사인 초코파이가

할로윈 코스튬을 입고 호박 플레이버가 박힌

초코파이로 변신해서 나오네요~

 

트릭 오어 트리트~!!

 

 

쿠키런 콜라보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일반 빵을 지나 디저트로도 나온다고 합니다.

 

롤케이크로도 나오네요 쿠키런과 CU 콜라보!

그리고 우와 마가렛트 제품이 모카향이라니!!

 

쿠크다스 커피? 원래 오리지널 상품이죠?

맛동산이 솔티드 캐러멜로??

 

우와 BTS 멤버들의 사진이 붙은 자일리톨 BIG 상품이라니!!

 

발주가 정지되었던 ABC밀크 초콜릿이 재발주 되며

제가 어릴 때 있었던 것 같은 테니스볼 모양 껌이 나오네요~

 

가나 초콜릿에서 앙상블 초콜릿이 나오네요~

초콜릿은 역시 가나죠!

 

매진 사태를 이끌어낸 CU 신상품 꿀 젤리에서

새로운 꿀 젤리 상품을 출시하네요

 

톡 제품으로 꿀 젤리를 출시하네요

 

설빙인절미바와 옥동자콘이 CU에도 출시가 되네요

늦었지만 어때요~ 새로운 제품이 늘어난다는 게 중요한 거죠^^

 

건강에 좋다는 캐슈넛 제품이 허니버터를 뒤집어쓰고

CU 신상품으로 나오네요~ 9월 마지막 주 신상품이자

10월 1일! 출시되는 상품이네요

 

간간히 팔리는 부어스트 제품이 2입 제품으로 나오네요

핫바 1개로는 식사를 대체하기 힘들죠? 

CU 신상품인 부어스트 2입으로 즐기세요~

 

편의점에서 과일을 사 먹는 시대는 언제 올까요?

편의점에서는 노력하는 거 같은데 아직 익숙해지지 않아서

잦은 폐기를 부르는 과일 제품들..

 

샤인 머스킷부터 파인애플까지

이번에 5종의 간편 과일컵이 출시되며

과일 제품이 당차게 출시되네요~ 많이 팔렸으면 좋겠어요

 

빵과 요리에 사용하는 스프레드 제품이 CU 신상품으로 나오네요~

크림치즈나 스프레드 제품 발라서 먹으면 맛이 더욱 풍부해져서 좋더라고요

 

커피는 맥쉼~

커피 강도와 향미를 높이고 라떼크림을 넣어

진하고 크리미 한 믹스커피인 맥심 슈프림 골드가 출시되네요

 

요즘 편의점에도 간편식이 참 잘 나오는 것 같아요

5,500원 편의점 식사치 고는 조금 가격이 나가는 편이지만

한촌설렁탕과 소고기국밥을 편의점에서 먹을 수 있다니!!

 

CU 단독 출시 맥주인 로켓필스와

BBQ에서 나온 치얼스 맥주도 이번 주에 점포에 입점되었습니다!

 

1초에 3병씩 판매가 되는 전 세계 1위 호주 와인 브랜드인

제이콥스 와인 2종 (쉬라즈, 모스카토)도 CU 신상품으로!!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에 찾게 되는 립밤

그중에서 너무나 귀여운 카카오 립밤도 CU 신상품으로 출시가 된다네요

귀염둥이 춘식이가 추가가 되었네요!!

 

이번 주는 정말 많은 상품이 나오네요

10월을 앞둬서 그런 거 같아요

 

10월도 CU편의점과 함께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