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About Me 쌀 막걸리 겔 마스크 제품 후기

by 팩폭오지쥬 2021. 9. 26.
반응형

요즘 뷰티 블로거가 된 느낌이에요

피부과 약이 독하다해서 마지막으로 한 주 더 먹으면서

효과를 극대화 시켜줄 마스크팩으로

 

쌀 막걸리 마스크팩이라는 게 있어 구매하게 되었네요

맥주 효모, 막걸리 효모 등 효모의 효과가 요즘 강조되다 보니

 

구매했는데 서울 쌀로 빚은 나루 생막걸리를 만드는

한강 주조와의 콜라보 제품이라고 합니다.

요렇게 배송이 왔네요

쌀 막걸리 마스크 10장과

 

사은품인 카카두씨 잡티 세럼, 티트리 마스크 시트 각 1개입니다.

 

 

사은품은 언제나 좋은 거지요

공짜 싫어하는 사람 있으신가요?

 

있으면! 사은품으로 오는 거 저 주세요!

 

사용법은 토너로 1차 피부 정돈을 진행한 다음에

상, 하 마스크를 붙여준 다음 30분간 부동!

이후 떼어낸 다음 톡톡톡 쳐주면서 남아있는 에센스를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끝! 

 

당연히 사용하고 난 겔 마스크는 재사용하시면 안돼요~

 

본격 쌀 막걸리 겔 마스크를 리뷰하기 위해

접시를 꺼내왔습니다.

 

겔 마스크의 내부 구성을 확인하기 위해서이지요!

 

쌀 막걸리 겔 마스크는 이렇게 위아래로 구분되어 있어요

각 부위는 앞 뒤로 비닐로 포장? 이 되어 있으니

분리시키신 다음 부착하시면 되는데

 

좋았던 점은 코 부분이 충분히 찢어져 있어 부착할 때 뜨는 현상이 적었어요

 

요렇게 겔 마스크는 일반 시트 마스크와는 달리

실리콘 형태의 쫀쫀한 느낌의 마스크팩입니다.

 

겔 마스크에 보시면 하얀 알갱이가 들어가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

이는 경복궁쌀 가루라고 하네요

 

쌀뜨물 많이들 사용하시죠?

그만큼 미용원료로 쌀이 많이 사용되었는데

 

막걸리에서 유래한 발효 성분과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후.. 투명하게 보이는 겔 마스크 너머로 아직 뾰루지들의 잔재가 보이네요

속상합니다...

 

갈락토미세스가 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검색해봤는데요

초록창 지식백과 등에 소개되어 있지 않아

똑똑한 답변의 내용을 기초로 말씀드리겠습니다.

갈락토미세스의 효능은 발효를 통해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의 효능을 한다고 하네요

 

피부관리 정말 꾸준히 하세요..

저는 관리 안 해도 피부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살았는데

이렇게 한방에 훅 가버릴 줄 몰랐고..

 

한번 가고 나니 돌아오기가 참 쉽지 않더라고요

 

피부과 약(소염제)을 통해 뾰루지의 성장을 막고

쌀 막걸리 겔 마스크 팩으로 추가 피부 진정 및

보습효과를 통해 피부 정상화를 극대화하여

다시 복귀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그럼 일상 블로거의 뷰티 블로거 따라 하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