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더이상 못참아 피부과와 스킨도씨 마스크팩

by 팩폭오지쥬 2021. 9. 11.
반응형

정말 이젠 지긋지긋하네요 피부..

그래서 피부과 가서 약도 받고

팩도 비싼 걸 시켜봤습니다!

 

원래는 7팩 3만 원으로 대략 1팩에 4천 원이나 하는 팩

현재는 1+1 해서 14팩을 주니 대략 2,500원 정도 하겠네요

피부 민감기 진정효과가 있는 것으로 구매했는데

다양한 피부 상황별 마스크팩이 있어요

제 마음에 든 부분도 이런 이유였습니다. 

 

 

피부 악화기 수분 솔루션

피부 민감기 진정 솔루션

피부 성숙기 재생 솔루션

피부 황금기 미백 솔루션 등

 

디테일한 상황별로 나누어져 있어

조금 더 현재 피부에 맞게 효과를 볼 수 있겠구나 하는 마음?

 

 

마스크 재질은 시트 재질이 아니고 실리콘처럼 생겨 쫀쫀한 재질이고

다 하고 뗀 마스크팩을 찍은 건데 

 

마스크팩에 붙어 있는 알갱이들이 제 피부에서 추출된?

피지나 각질 덩어리인 줄 알았는데

 

워터 캡슐이었네요...;;

포스팅을 하려고 상세페이지를 들어가 보지 않았다면

계속해서 피지나 각질 덩어리인 줄 알았을 거예요;;

 

분명히 스킨도씨 마스크팩을 구매할 때도 상세페이지를 확인했는데

그냥 있구나 했었지 저렇게 눈에 보일 줄은 아무도 생각하지 못하죠~

맞죠?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그.. 그렇다고 해주세요;;

 

 

크으 GIF 이건 스킨도씨 홈페이지 상세페이지에서 훔쳐왔습니다.

 

이제 포스팅에서 제 피부 문제와 해결을 위한 노력에 대한 포스팅은

이게 마지막이길 바랍니다.

 

자연적 치유를 바랐는데 이제 거의 반년이 다 되어가다 보니

포기하고 피부과 가서 소염제 약을 받아와서 먹고 있고,

약만 먹기보다 마스크팩 등 추가 관리도 같이 하려고 구매했어요

 

포스팅하기 위해서 사진 엄청 찍어놨는데

스킨도씨에서 상세페이지를 잘 만들어놔서

자꾸 사진을 가지고 오게 되네요

 

실리콘이라고 착각했던 시트가

10 나노미터 직경의 섬 유래요

 

섬유라니까 실리콘이랑은 다른 거겠죠;;

 

 

내가 생각하기에 맞는 피부 상태의 상품을 선택하면 되는데

저는 그래도 2개월 이상 관리를 해서 많이 나아졌고

 

피부과 약도 먹고 있어 진정이 되어가는 시기라

피부 악화기가 아닌 피부 민감기를 선택했어요

 

 

얼마 전 포스팅했었던 대동즙 지도의 양배추즙과 함께

냉장고에 보관 중인 스킨도씨 마스크팩

 

다른 마스크팩은 냉장고에 넣어둘 경우

붙일 때 어후~라는 짧은 의성어가 나올 정도로 차가운데

나노섬유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그냥 시원하다는 느낌으로

붙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너무 차가운 거 싫어하거든요..

 

 

사진을 잘~ 보시면 마스크팩에 동봉된? 에센스 용량이 많은데

세안 후 에센스를 화장솜에 묻혀 피부 정돈을 하고 마스크팩을 하고

 

20분 사용을 추천하는데, 30분 정도 붙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15~20분쯤 에센스를 추가로 나노섬유 시트에 묻혀주어

촉촉함을 유지시키기 위해 충분히 들어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사춘기 때도 피부 걱정을 하지 않던 남자

화장품을 가리지 않고 막 쓰던 남자

평생 관리란 모르고 살았던 남자의 피부 회복기

 

다시 피부가 좋아져서 스킨도씨 피부 황금기 제품을 쓸 수 있기를 바라며

스킨도씨 마스크팩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피부관리 꾸준히 하시어, 피부 악화 - 그로 인한 스트레스 - 그 결과 피부 악화가 되는

피부 악순환에서 벗어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