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편의점 둘째 주 신상품 안내

by 팩폭오지쥬 2021. 10. 14.
반응형

 

이번 주에 나온, 그리고 나오는 CU편의점 신상품에 대해

알아봐야겠죠?

 

그래야 편의점에 갔을 때 새로운 식품을 먼저 찾아보고

안 먹어본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으니깐요!

 

흔하디 흔한 피자 제품이지만 트러플 피자와 후랑크 피자로 나왔다고 하니

기존에 나왔던 피자 제품들과 어떻게 다른지 비교하는 재미를 가진

CU편의점 신상품 피자 2종!

 

이젠 민트가 뜨거운 음료에도 적용이 되네요

민트가 뜨겁다..? 어후 민초단은 아니지만 민트도 먹는 저조차

엄두가 안나지만 민초단이라면 꼭 한번 먹어볼 만한 제품이지 않을까요?

 

롯데샌드가 카페 크런치 시나몬 맛으로 CU편의점에 출시되네요!

 

 

와 이디아 스페셜 모카블렌드와 에이스의 콜라보

모카는 언제나 옳다!!

 

지난 주 나왔던 CU편의점 신상 마가렛트 모카에 이어

에이스도 모카맛으로 나오네요!

 

이디아 스페셜 모카 블렌드에 적혀 먹으면?

끝!

 

CU편의점 두째 주 신상품으로 나오는 

크런키 갈릭 브레드, 그런데 구워 먹는 초콜릿?

구워 먹어? 구워? 초콜릿을? 네?

 

전혀 상상이 안가는 맛일 것 같은 느낌의

CU편의점 신상품 크런키 갈릭 브레드.. 드셔 보신 다음에

후기 남겨주세요.. 저는 후기 보고 먹어볼래요;;

 

옛추억의 뉴트로 컨셉?

이거 어느 시대 젤리인가요?

 

90년대는 일단 아닌데;;

 

콜라 모양, 곰 모양

맛은 상큼한 과일향.. 네?

콜라는 콜라맛 나게 해 주셔야죠.. 왜 모양만 콜라예요?

 

아르기닌 건강기능식품이 젤리 속으로~!!

아르기닌, 비타민C, 콜라겐을 모두 담은 아르기닌 젤리

CU편의점에서 만나보세요.

불족발에 크림치즈 소스?

새로운 조합이네요~

 

지속되는 CU편의점과 해표의 콜라보!

이번엔 안주로 나온다!

 

들기름 돼지 김치찜과 들기름 백순대 볶음

이번 주 불금은 CU편의점에서!

 

 

먹기 위해서 데우면 문어 모양으로 변한다니

간단한 칼집 공정만 거쳤지만, 아무도 생각하지 않았던

일상적인 재미를 제품에 담은 천하장사 문어 비엔나!

 

 

그리고 PC방 인기 메뉴가 정식 제품으로!

카레와 너구리가 만난 카구리 컵면도

CU편의점에 출시가 됩니다.

 

어몽어스 캐릭터가 드디어 제품으로 나오기 시작하네요

서울 F&B와 만나서 어몽어스 초코와 딸기 2종의 우유로

CU편의점에서 함께 만나요~

 

팥 호빵과 고구마 호빵에 이어

드디어 야채 호빵과 피자 호빵이 나오네요~!!

 

코로나로 인해 각종 균에 보호가 될 수 있도록

1입으로 출시가 된다고 하네요.

 

CU편의점 대표 브랜드 HEYROO 과자들이 리뉴얼을 통해

1,500 원으로 통일되어 포장지 등이 리뉴얼돼서 하나둘씩 나오고 있고

 

초코바의 스테디셀러인 킷캣이 아이스크림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겨울이면 따뜻한 율무차 한잔을 위해 담터의 호두, 아몬드, 율무가 인기인데

아이스크림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따뜻한 율무차가 아이스크림으로?!

 

겨울 하면 달달한 유자차인데 한라봉과 벌꿀이 더해져

더욱 달달하면서 상큼한 유자차가 원컵으로!

 

그리고 자몽과 깔라만시의 상큼함을 담은 심술의 새로운 시리즈 제품이 출시되네요.

 

스파클링 와인에 이은 스파클링 막걸리?

막걸리에 천연 탄산을 넣어 청량감을 더한 막걸리가 

CU편의점 신상품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칠레 최초 친환경 인증 와이너리의 그랑레세르바 친환경 와인인

얄리에코프렌들리 레드와 화이트 2종과

 

비건이신 분들이 먹을 수 있도록

100% 순 식물성 아이스크림이 나뚜루에 출시!

 

마지막으로는 죠리퐁에 마시멜로가 빠지다!

이건 맛없을 수 없는 조합!

CU편의점 둘째 주 신상의 마무리를 확실히 지었다.

 

이번 주 신상품들도 정말 맛있어 보이는 상품들이 많아

선택 장애가 올 것 같지만

 

늘 먹던 제품 말고 새로운 제품 먹어보는 건 어떨까요?

CU편의점 신상품 각 CU 점포에서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