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CU 편의점(CVS) 넷째 주 신상품 안내 (제페토 삼각김밥)

by 팩폭오지쥬 2021.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석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저는 매장을 지키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오늘은 매주 포스팅해드리는 CU 편의점 신상품에 대해서

넷째 주 신상품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주종 꿀 크림빵 다음으로 카스타드 소보루가 CU편의점에서만

단독으로 출시가 될 예정입니다.

 

이번 주 특징은 추석으로 인해 화요일 신상품이 없고

목요일 이후로 다 몰려있네요~

 

겉면에는 초코 추로스에

속은 촉촉한 롤케이크이라니

겉바속촉의 디저트가 나왔네요! 기대가 됩니다.

 

추로스와 롤케이크의 조합이라니!

 

 

유희왕 아직도 하나요??

핑크퐁의 아기 상어 등?? 등?? 

아기 상어 외에 또 있는가?

아기 상어만 하지..

 

여하튼 CU편의점 단독으로 신상품 자동차가 나오네요~ 이건 발주해야겠어요^^

추석 전에 나왔으면 참 좋았을 텐데 아쉽네요

겨울 아이스크림인 빵 아이스크림이 많이 나오네요

지난주 인절미, 찰옥수수를 이어 꿀호떡 시모나가 나오네요~

 

호떡 시럽의 달콤한 맛으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여름 아이스크림을 점점 제외시켜나가야겠네요

 

프루팁스 캔디가 젤리가 되어 CU 편의점 신상품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베리믹스, 오리지널, 트로피컬 3종류의 캔디네요

패키지가 이쁘네요~ 2+1 행사 걸리면 하나씩 먹어보고 싶네요^^

 

네이버의 주가를 끌어올린 메타버스의 대표작인

제페토와 콜라보 삼각김밥이라니?

 

코인 이벤트가 어떤 건지 알아봐야겠네요~

출처: etnews 제목: 메타버스 편의점 인기

 

해당 상품 두 개는 제페도 방문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메뉴라고 하고 패키지에 있는 스크래치를 긁으면

제페토에서 사용 가능한 캐시를 랜덤으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번 주는 추석으로 인해서 신상품 수가 많이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다음 주에는 더욱 많은 CU 편의점 신상품이 나와

여러분을 만족시킬 수 있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